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홈플러스 샐러드] 닭가슴살 샐러드, 파스타 샐러드


홈플러스 닭가슴살 샐러드 & 파스타 샐러드


홈플러스에 장 보러 갈 때면 하나씩 사게 되는 홈플러스 샐러드~!!

먹기도 간편하고 샐러드 종류도 다양해서 마감세일 할 때 남아 있으면 저는 무조건 챙겨 옵니다.


평소에 샐러드를 좋아하는데 집에서 샐러드를 해먹으려고 야채 여러가지 사다 놓으면 금방 상해서 버리게 되더라구요. 홈플러스 샐러드는 저 같은 귀차니즘한테 딱이에요.ㅎㅎ

 


홈플러스_닭가슴살샐러드_샐러드_다이어트식



*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 * 

홈플러스 닭가슴살 샐러드 입니다.



닭가슴살 샐러드는 각종 야채닭가슴살, 오리엔탈 드레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총 양은 192g 이고 그 중 닭가슴살이 26%를 차지자고 있습니다.


가격은 원래 3,9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요즘은 3,000원에 판매하고 있더군요. 저녁에 마감세일 들어가면 이 가격에서 40%~60% 할인 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어요.^^ 

할인가로 몇 번 사먹다 보니 세일 안 하면 선뜻 손이 안 가긴 해요. 그런데 저녁 때까지 제품이 안 남아 있을 때도 많아서 닭가슴살 샐러드는 3,000원에 구매했습니다.



홈플러스_닭가슴살샐러드_샐러드_다이어트식_1



홈플러스 샐러드는 이렇게 플라스틱 통에 들어 있어 뜯어서 바로 먹을 수 있어요.



홈플러스_닭가슴살샐러드_샐러드_다이어트식_2



짜잔~ 

안에 포크도 들어 있습니다.



홈플러스_닭가슴살샐러드_샐러드_다이어트식_3



닭가슴살과 샐러드 드레싱을 들어올리면 분리가 되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따로 그릇을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지요~



홈플러스_닭가슴살샐러드_샐러드_다이어트식_4



야채믹스 위에 닭가슴살을 올리고 오리엔탈 드레싱을 뿌려봅니다.

닭가슴살에 흑후추와 검정깨가 들어 있어 더욱 먹음직스럽네요.

야채믹스에는 양상추, 로메인, 비트잎, 방울 토마토 등이 들어있어요.



홈플러스_닭가슴살샐러드_샐러드_다이어트식_5



쉐끼쉐끼 잘 섞어서 먹으면 담백하고 맛있는 닭가슴살 샐러드를 맛 볼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샐러드_파스타샐러드_



이번엔 여행가서 먹은 홈플러스 파스타 샐러드 입니다.

간편해서 어디 놀러갈 때 사가도 좋더라구요.



홈플러스샐러드_파스타샐러드_2



파스타 샐러드에는 삼색 푸실리 파스타베이컨, 블랙올리브가 들어 있고 뿌려 먹을 수 있게 파마산 치즈도 내장되어 있어요.

드레싱도 상큼하고 야채믹스에 닭가슴살 샐러드와 다르게 오렌지가 반쪽 들어 있습니다.



홈플러스샐러드_파스타샐러드_3



샐러드를 그릇에 담으니 그럴 듯 하네요.

상큼하게 먹을 수 있는 파스타 샐러드입니다.





홈플러스 샐러드는 닭가슴살, 파스타, 새우, 리코타치즈, 모짜렐라 치즈, 시저 샐러드 등 종류가 많은데 제가 몇 개 먹어본 결과 치즈 종류 샐러드는 치즈 양이 너무 적어서 감질나고 닭가슴살 샐러드가 제일 괜찮았던 것 같아요


다이어트 식으로도 많이 먹는다는데 저한테는 딱 에피타이저네요. 한끼 식사로는 무리에요~ㅋㅋㅋ

그래도 가끔 샐러드 먹고 싶을 때 홈플러스 샐러드가 부담없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