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파파이스 할인 메뉴] 스파이시 윈터세트 & 핑거휠레, 케이준윙, 치킨 5조각 50%할인


파파이스 치킨 할인


어제 충무로 대한극장에서 영화 빅쇼트(Big short)를 보고왔습니다.

크리스찬 베일, 브래드 피트, 라이언고슬링, 스티브 카렐등 쟁쟁한 배우들이 나오는 영화라고만 대충 알고가서 봤는데.... 내용이 꽤 어렵더군요. 


빅쇼트 보러 가실 분들 중 모기지론, 스와프, 공매도 이런 경제용어들이 익숙하지 않으시다면 개념이라도 미리 한번 훑어보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모르고 보면 내용 따라가기가 좀 벅차더라구요 ㅎㅎ; 


영화 중간중간 용어 설명을 해주긴 하는데 말도 빠르고 워낙 이것저것 많이 나와서 쉽지 않습니다.


걍 제 머리가 나쁜건가 싶기도 하네요 ㅋ




파파이스 치킨 할인



어쨌거나 저쨌거나 영화를 잘 보고나서 저녁을 먹으려고 근처 파파이스 충무로점에 들렀습니다.

매장밖에 걸린 광고를 보니 치킨 메뉴들을 50% 할인하고 있네요.


치킨 다섯조각, 케이준 윙 10조각, 핑거 휠레 10조각이 각각 6,000원 입니다. 정말 싸죠?



파파이스 치킨 할인 2



핑거휠레 10조각 6천원 행사는 1월 25일부터 1월 31일까지 입니다. 

나머지 메뉴는 행사기간이 안적혀 있더라구요. 



파파이스 스파이시 윈터세트



평소같으면 치킨 다섯조각을 주문했겠지만 이날은 혼자인 관계로 치킨 두조각에 후렌치 후라이, 콜라로 이루어진 스파이시 윈터세트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5,500원 입니다.



파파이스 치킨 감자튀김 2


파파이스 치킨 감자튀김



따끈따끈한 감자튀김과 매콤 바삭한 케이준 치킨은 찰떡궁합입니다. ㅎㅎ 



파파이스 치킨



이날 나온 치킨은 크기가  작은 부위네요 ㅜㅜ 

매장, 알바에 따라 복불복이군요. 



파파이스 후렌치 후라이



그래도 파파이스 감자튀김은 어딜가나 맛있습니다. ㅎㅎ



파파이스 가격

Popeyes~





오늘도 한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참, 파파이스 영수증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콜라 단품 구입시 치킨 한 조각과 비스킷을 무료로 주니까 

영수증은 꼭 챙겨가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