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정보

웨딩박람회 5월 일정: 서울 63빌딩 5.19 ~ 5.22 하우투 결혼박람회 입장권 신청


2018년 5월 웨딩박람회


결혼준비로 눈코뜰새 없이 바쁜 예비 신혼부부 여러분!

2018년 5월 19일부터 22까지, 서울 63빌딩에서 열리는 대형 웨딩페어, [하우투 웨딩박람회]를 놓치지 마세요. 하나부터 열까지, 결혼에 관한 모~든 것들을 박람회장에서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바쁜 일정에 정신없는 예비 신랑·신부님들, 지금바로 결혼박람회 입장권부터 사전신청 하세요~


☞ 무료입장권 신청 바로가기





행사일 : 5월 19일(토)20일(일), 21(월), 22(화)

행사 시간 : 오전 11시 ~ 오후 8시    

위치 : 서울 여의도 63빌딩 라벤더홀






이번 행사는 연평균 24~25회의 박람회를 개최하는 검증된 업체인 '하우투웨딩' 100여명의 웨딩전문가들이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가장 최적의 플랜을 제시해 드립니다.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1:1 맞춤 상담으로 최고의 만족감을 느껴보세요!





이번 박람회의 가장 큰 장점!

직영 허니문 업체 운영을 통해 계약 파기, 계약 부도등의 피해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는점 입니다.

만약 해당 직영 허니문 여행사로인한 피해를 볼 경우, 본 컨설팅업체에서 100% 손해를 책임집니다.


이정도면 정말 안심하고 믿을 수 있겠죠? ^^ 더이상 불안해 하지 마세요.



웨딩박람회 3월 서울 63빌딩 2



예식에 관한 하나부터 열가지 모든것들을 알아볼 수 있는 이번 행사, 

웨딩홀 걱정은 모두 접어두세요! 

가장 인기있는 지역 웨딩홀들을 무료섭외/ 무료시식 제공 등의 최고 혜택을 제공하니까요.


여러분들은 어떤 지역, 어떤 예식장을 원하고 계신가요? 이제 원하는 곳을 고르기만 하세요~ ^^





예신분들은 행사장에서 

헤어 & 메이크업 무료 시연을 꼭 한번 받아 보세요~

(오후 2시 ~ 오후 7시 까지)





5월의 신혼여행지 -

우리나라 커플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신혼여행지들도 빠짐없이 준비되어있습니다.

푸켓, 하와이, 발리, 칸쿤, 코사무이 등등 하우투웨딩이 보증하는 직영업체를 통해 안전하고 실속있게 다녀오세요~ ^^


☞ 더 많은 신혼여행지 알아보기 




웨딩박람회 3월 서울 63빌딩 3



웨딩박람회에 많이 참여해보신 커플들은 박람회장에 방문만 해도 받을 수 있는 선물들이 많다는거 다들 아시죠? ^^


커플들에게 선착순으로 100% 증정하는 선물도 받으시고 웨딩다이어리 사은품도 받아보세요. 

그밖에 다양한 상담 선물, 계약 선물들이 많이 준비 되어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놓칠 수 없는 대박선물, 바로 보라카이 커플 패키지권 입니다.

웨딩패키지 정계약자에겐 100% 무료 증정하는 패키지권으로 호텔부터 차량, 가이드, 여러가지 체험상품들을 무료로 즐겨보세요~!! 이거 정말 대박이죠~!!



홍보배너링크

▲클릭


행복한 결혼을 꿈꾸고 계신 예비 신랑·신부님들~!

여기저기 발품팔며 돌아다니기 너무나 힘드시죠? 이제는 힘들이지 않고 한곳에서 결혼에 관한 모든것들을 한꺼번에 해결하세요. 알뜰상품, 알짜 정보가 여기 모두 모여 있습니다. ^^


지금 위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서 무료 입장권을 신청하시면 행사전 무료 초대권을 전송해 드립니다. ^^ 지금 바로 신청해주세요~~~







-오시는길- 주소와 위치정보





♥ 결혼의 성공은 적당한 짝을 찾는데 있는 것이 아니라 적당한 짝이 되는데 있다.

-텐드우드



♥ 행복한 결혼 생활에서 중요한 것은 서로 얼마나 잘맞는가 보다

다른 점을 어떻게 극복해 나가느냐 하는 것이다.

-톨스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