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ABC마트 세일] 짱 편한 샌들 구입하다. Mariella 샌들~


 ABC 마트에서 구입한 Mariella 샌들


운동화를 보려고 ABC 마트에 들렀는데 오~ 때마침 세일기간!! 

이것저것 둘러보다가 생각지도 않게 샌들을 하나 사들고 왔다.ㅋㅋ


  

며칠 전에도 샌들을 하나 사서 처음에는 정말 살 생각이 없었지만... 이 샌들은 너무 편해보이고... 가격도 저렴하고... 또 생각해보니 나한테 편한 샌들은 없는 것 같고...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결국 또 구매해 버렸다. ^^;;


내가 구입한 샌들은 마리엘라(Mariella)라는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에서 나온 샌들로 샌들이름은 스멤마(Smemma).


요즘 며칠 신어 보니 이 샌들 굉장히 편하다!!





사실 디자인은 내스타일이 아니지만 착화감이 무지 좋았다. 

다시 보니 디자인도 뭐 그럭저럭 괜찮은 것 같다.ㅋㅋ





요 밑창 휘어지는 것을 보면 엄청 편한 신발이라는 것을 알수 있다.

웨지힐이 이렇게 구부러 지는 게 쉽지가 않은데 그만큼 밑창이 말랑말랑하고 쿠션감이 좋다.


통굽웨지힐이라서 굽이 벗겨질 위험도 없다.

예전에 웨지힐 예뻐서 샀다가 굽 껍질이 벗겨져서 얼마 못신고 버렸던 기억이 난다;;

그 후로는 웨지힐 살때 통굽인지 확인해 보고 산다.ㅋㅋ 





색상은 내가 산 브라운+골드 컬러와 블랙+실버 컬러 두가지~

가격은 정가가 69,000원이고 ABC마트에서 지금세일 중이라 29,000원에 구입했다.





이 샌들이 착화감이 좋은게 발바닥 부분과 발에 닿는 부분이 굉장히 부들부들하다.

소재는 무려 천연피혁인 양피~ 부들부들한 내피는 합성피혁이다.

메이드 인 이태리라고 하니 왠지 더 좋아 보이는 기분ㅋㅋㅋ


마리엘라 브랜드에서 나온 다른 신발들도 바닥이 말랑한게 꽤 편해보였다.

며칠 신어 봤는데 하루종일 신고 돌아다녀도 발에 무리가는 곳이 없이 엄청 편했다.

좋은 물건 득템한 기분이다.^o^




ABC마트 바로가기


ABC마트에서 8월 17일까지 상반기 파이널 샌들 세일을 진행중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들러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