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정보

[k5,쏘나타 장기렌트 가격비교] 인기 회사별로 한눈에 비교하자.


5개 업체의 견적을 한번에 비교해 보세요


'신차장기렌트' 들어보셨나요?


장기렌터카는 요즘같이 경제가 어려운 시기에 가장 알뜰하게 새차를 구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자동차를 구입할때 초기 목돈이 들지않아 부담이 적고 각종 세금과 자동차세, 수수료등을 따로 내지 않기때문에 훨씬 경제적으로 차량을 소유할 수 있죠.






게다가 일반인들도 LPG차량을 이용할 수 있기때문에 유류비 절감에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멋진 디자인에 유류비 적게나오기로 유명한 K5 LPG 차량은 주행거리가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아주 좋습니다. 이는 장기렌터카를 통해서만 누릴수 있는 이점중 하나죠.





초기비용/ 보험료/ 자동차세 무료! 차량 유지관리 대행, 사업자 100% 손비처 가능, LPG차량 이용으로 유류비 절감등등.... 새차를 구입하거나 오토리스하는것보다 장기렌터카 이용시의 장점이 훨씬 많습니다.




-신차구입 vs 리스 vs 장기렌트-



<쏘나타 가솔린 style 기본형 기준>



'쏘나타 가솔린 스타일 기본형'을 기준으로 가격비교를 해 봤을때 장기렌트를 이용하면 신차구입할 때보다 3,733,160원, 리스할 때보다는 1,784,200원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같은 값의 자동차를 이용하는데 소유방식에 따라 가격차이가 이렇게나 많이 나다니, 정말 놀랍죠?


더 저렴한 가격으로, 더 많은 서비스 혜택을 받으며 새차를 타는방법, 바로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가격비교는 어디서 할까?


그렇다면 시중에 존재하는 수많은 렌트업체중 어느곳에서 견적을 받아보면 좋을까요?

렌트카는 업체마다 렌탈 이용료, 옵션, 서비스 종류, 연체 이자율등이 제각각 다르기 때문에 계약 조건을 꼼꼼히 비교해서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상품을 골라야 합니다.


일일이 견적내고 비교하기가 어려운 분들은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하면 좋습니다.

인기회사 5개 업체의 상품가격을 실시간으로 비교 분석 해주는 스마트 렌트를 방문해 보세요.




가격비교 사이트 스마트렌트에서는 현대, 기아, 르노삼성, 쉐보레, 쌍용등 국내 모든 자동차 업체의 차량을 취급합니다. LF소나타, 아반떼, K5, K7, sm5, 올뉴카니발, 그랜져, 스포티지 등 가장 인기있는 장기렌터카들을 만날수 있습니다. 



홍보배너링크



귀찮다고 아무곳에서나 덜컥 구입하지 마세요! 스마트렌트에서는 기존 렌트사들처럼 수수료만 높여주는 상품을 추천해 드리지 않습니다. 5개 렌트업체의 견적을 실시간으로 비교분석하여 이용자의 용도에 딱 맞는 알뜰한 상품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단, 24개월 이하 단기랜트, 중고차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 무료견적 상담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