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꽃마름 의정부용현점] 월남쌈 샤브샤브 꽃마름.

 

 

샤브샤브가 맛있는 꽃마름.

 

꽃마름 의정부용현점< 꽃마름 의정부용현점 >

 

 

지나다니면서 꽃마름을 보고

저기는 대체 월남쌈을 한다는건지,  샤브샤브를 하는 식당인건지, 

카페라고 써져있는 걸로 봐서 커피를 파는 곳인지,  심지어 을 판다는 거야 모야 하는 생각까지 잠깐 들었다.

 

그래서 함 가보기로 했다.

 

 

의정부용현점은 주차공간도 굉장히 넓고 실내도 크고 깔끔했다.

딱 여자들이 좋아하게 생기지 않았나~

무슨 초등학교가 앞에 있어서 어머니들 모임으로도 좋을 듯.

 

메뉴를 보니 그냥 샤브샤브가 있고 월남쌈 샤브샤브 있어서

월남쌈 샤브샤브로 선택!

주문할라 했더니 뭘 이것저것 고르라한다.

 

 

꽃마름 카페메뉴< 메뉴 선택 사항 >

 

 

나는 기름기가 적은 소고기 목심 / 순한 맛 육수 / 소고기죽 / 칼국수  이렇게 선택했다.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에피타이저가 나왔다.

신나라~

 

꽃마름 식전빵< 호두바게트빵 >

 

 

식전 도 나와주고~

 

 

꽃마름 연어 카나페< 연어 카나페 >

 

 

연어가 피클보다 작았지만 맛있다.

 

 

꽃마름 샐러드< 흑참깨 샐러드 >

 

 

흑참깨 드레싱이 상큼 고소한게 땅콩까지 뿌려져 있어 식감이 좋다.  

풀떼기에 드레싱만 뿌렸을 뿐인데 왜케 맛있는 거야~

저 드레싱 마트에 파나?  집에서도 해먹고 싶은 맛이다.

 

 

꽃마름 열무국수< 열무국수 >

꽃마름 열무국수

 

 

살얼음이 동동 시원한 열무국수~

 


꽃마름 샤브샤브< 꽃마름 샤브샤브 >

 

 

월남쌈을 싸먹을 수 있게 라이스 페이퍼비트물이 나오고

샤브샤브용 야채 아래에 야채들이 놓여있었다.

 

새싹 채소, 양파, 오이, 당근, 비트, 적채, 파인애플 등이 있어 샤브샤브 고기와 싸서 먹으면 쫄깃 아삭~

이래서 요즘 월남쌈 & 샤브샤브 가게들이 많이 생기는 구나 싶다.

 

 

꽃마름 라이스 페이퍼< 라이스 페이퍼 >꽃마름 월남쌈< 쌈 채소 >

 

 

월남쌈을 몇개 싸 먹으니 배가 슬슬 불렀다.

라이스 페이퍼는 넉넉해서 몇장 남았다. 모자라지는 않을 듯.

  

 

꽃마름 월남쌈< 월남쌈 싸먹는 법 샤샷!>

 

 


꽃마름 샤브샤브 칼국수< 샤브샤브 칼국수 >

 

 

진하게 우러난 육수에 끓인 칼국수.

다시 보니 또 먹고 싶다.

 

꽃마름 쇠고기죽 소고기죽< 소고기죽 >

 


아무리 배가 불러도 샤브샤브에는 또 이 으로 마무리를 해줘야지.

김치랑 한 접시 먹고나면 몸이 나른해지는게 만사가 귀찮아진다.ㅎㅎ

 

 

보통 여느 샤브샤브 집은 여기서 끝이 나지만......

꽃마름은 또 하나가 남았다!

카페라 하지 않았는가!

식사가 끝나면 계산을 마치고 카페 코너로 자리를 옮겨 무료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다.

 

 

꽃마름 카페< 꽃마름 카페 >

 

 

단, 아메리카노에스프레소만 공짜 라는거~

다른 음료나 커피도 가격이 3000원 내외로 저렴한 편이다.

 

 

먹고 나서 더러워진 테이블 치우기 기다릴 꺼 없이

창가 쪽 카페로 자리를 옮겨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게 좋았다.

 

 

홈페이지에 가보니 매장이 서울에는 두군데 밖에 없어서 좀 아쉽다.

다음에 이 근처 지나갈 일 있으면 또 와서 먹어야지.

 

 


꽃마름 의정부 용현점은 요기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