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렁뚱땅 작업실

[핸드메이드팔찌] 블루 원석팔찌 만들기


만들기 쉬운 핸드메이드 원석팔찌


동대문종합시장 부자재 상가에서 사온 팔찌재료들로 원석팔찌를 만들어봤다. 

사실 만든지는 좀 됐지만 뒤늦게 올려본다.^^



원석팔찌_핸드메이드팔찌_원석팔찌만들기_원석팔찌재료



팔찌 만들기 재료 파는 곳이 궁금하다면

 [동대문종합시장 악세사리부자재] 팔찌 만들기 재료 구입.





동대문 종합시장에서 구입해온 원석과 장식 재료들로 팔찌 만들기 시작~~



원석팔찌_핸드메이드팔찌_원석팔찌만들기_원석팔찌재료



원석만들기는 재료만 있으면 한 30분이면 뚝딱 만들 수 있을 정도로 매우 간단하다.

재료는 원석, 맘에 드는 장식들, 우레탄줄, 순간접착제, 가위만 있으면 준비 끝!



원석팔찌_핸드메이드팔찌_원석팔찌만들기_원석팔찌재료



먼저, 낚시줄과 똑같이 생겼지만 쭉쭉 잘 늘어나는 우레탄줄에 

맘에 드는 원석과 장식을 취향에 맞게 끼워준다.


다 끼운 후, 우레탄줄을 두번 묶고 풀리지 않도록

매듭부위에 접착제를 살짝 발라주면 완성이다.



원석팔찌_핸드메이드팔찌_원석팔찌만들기_원석팔찌재료



원래 내 팔찌로 만들려고 산 원석인데 

nolgo님이 요 파란 원석이 맘에 든다하여 남자용으로 만들어봤다.


남자팔찌라서 해골바가지와 기타 심플하면서도 남성미 풍기는 장식으로 심플하게 만들었다.



원석팔찌_핸드메이드팔찌_원석팔찌만들기_원석팔찌재료



다 만들고 오빠 손목에 착용해보니 어째 쫌 여자팔찌 같다;;;

오빠도 이건 너무 기지배같다고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줄을 끊고 여성용 팔찌로 다시 만들게 됐다.



원석팔찌_핸드메이드팔찌_원석팔찌만들기_원석팔찌재료



완성된 블루 원석팔찌~


이번엔 블루 원석에 큐빅볼과 하트장식으로 포인트를 주고,

기타 큐빅 장식들을 중간중간 넣어줬다.


심심하지 않게 크리스탈주판알로 레이어드용 팔찌도 하나 더 만들어 봤다.ㅎㅎ



원석팔찌_핸드메이드팔찌_원석팔찌만들기_원석팔찌재료



착용컷~

적당히 화려하면서도 블루 원석이라 시원해보이고 딱 맘에 든다.


원석 표면이 매끄럽지 않고 저렇게 커팅이 들어가 있는게 

조금 더 비싸던데 만들고 보니 예쁜 듯하다.





원석팔찌라고 해서 비싸게 파는 건 

더 좋은 원석을 쓰는건가? 아님 원석 종류가 다른가? 


암튼 잘은 모르겠지만 원석만들기는 진짜 엄청 간단하고 재료도 짱 싸다.

담엔 색색깔로 사다가 만들어야쥐~


ㅎㅎㅎ

 


원석팔찌_핸드메이드팔찌_원석팔찌만들기_원석팔찌재료



블루 원석팔찌에 어울리는 네일이 궁금하다면 

☞ [네일]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블루 네일


팔찌 만들기 재료 파는 곳이 궁금하다면

 [동대문종합시장 악세사리부자재] 팔찌 만들기 재료 구입.


다른 팔찌 만들기가 보고 싶다면 

☞ [핸드메이드팔찌] 찬루팔찌만들기. 남자팔찌. chan luu 팔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