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간식거리

[종로/수입과자 리뷰] 21. Mysteen - 망고스틴 음료, 마이스틴


망고스틴 쥬스 마이스틴 


오늘도 지난시간과 마찬가지로 종로 수입과자점 더하프캔에서 구입해온 음료수를 먹어보고 몇자 적어본다.  지난글 ☞ 2014/09/20 - [종로 수입과자] 세계과자 할인점 -더하프캔, 이제 마켓오도 파네!


오늘 마셔본 음료는 바로 망고스틴으로 만든 쥬스, 마이스틴이다.


망고스틴_음료_마이스틴_mysteen


▲ Mysteen


마이스틴은 매장입구 옆에 코코넛 음료인 '마이코코'와 함께 쌓여있었는데, 

알고봤더니 두제품은 같은 유통사의 제품이었다.


마이코코는 유리병에 담겨있었지만 요놈은 하얀 캔에 들어있었다.

하얀바탕의 캔 디자인은 단순하면서도 뭔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게 생겼다.




마이스틴을 자세히 살펴보자.


망고스틴_음료_마이스틴_mysteen



캔옆엔 이렇게 영양정보와 식품위생법에 의한 한글표시사항이 적혀있다.

320ml의 용량에 총 칼로리는 190kcal.

지방, 콜레스테롤은 없고 나트륨 125mg, 탄수화물 46g, 설탕이 42g 들어있단다.



망고스틴_음료_마이스틴_mysteen



마이스틴의 주 재료는 망고스틴 쥬스 60%, 설탕, 구연산 등으로 이루어져있다.

그외 분말 비타민a, 비타민c 등이 찔끔 들어있다.

제조사는 태국의 AL WARDAH. 수입처는 (주)제이콥 코리아.



망고스틴_음료_마이스틴_mysteen



망고스틴이 과일의 여왕이라는데 진짠가?



망고스틴_음료_마이스틴_mysteen



유통기한은  2015년 8월 12일 까지.



망고스틴_음료_마이스틴_mysteen



캔을 개봉해 투명유리 머그잔에 담아보았다.

320ml의 꽤 큰 용량이라 유리잔을 가득채우고도 남는다.


캔을 개봉해 냄새를 맡아보니 달달하고 상큼하면서도 끈적한 냄새가 난다.

전에 분명 망고스틴을 먹어봤지만 그 맛에 대한 기억이 전혀 나지않았었는데

향을 맡아보고선 얼핏 그 맛이 떠올랐다.



망고스틴_음료_마이스틴_mysteen




불투명한 레몬색을 띄는 마이스틴을 한모금 마셔보았다.

쥬스는 생각했던것과는 달리 상당히 걸쭉한 질감이었다.

상큼한 향이 나길래 가볍게 마시기 좋은 탄산 음료수라고 생각했는데 바디감이 꽤 묵직하다.

입안에서 느껴지는 당도도 높은 편이라 넥타를 마시는 느낌이 들었다.

예상밖의 맛에 이놈에대한 궁금증이 생겨 검색을 좀 해보았다.



생각중

오잉~


검색을 좀 해보니 마이스틴의 판매 홈페이지가 나온다.

이 마이스틴은 태국의 제철 망고스틴 20~30개의 생과육을 착즙하여 만든단다.

껍질을 제거한 과육을 슬라이스하고 다져 만들어 미세하게 갈려진 과육을 느낄수 있다는데,

내가 느꼈던 그 묵직한 바디감은 그때문이었구나!


쇼핑몰 설명에 의하면 마이스틴은 슈퍼푸드인 망고스틴으로 만들어
다이어트와, 피부노화방지, 항암에 효과가 있단다.


이거 그냥 아무것도모르고 먹을때랑은 달리 몸에 좋은걸로 만들었다니까 괜히 더 맛있게 느껴진다.

쇼핑몰에서는 한캔에 2400원꼴로 판매를 하고있었다. 나는 1000원에 사먹었는데. ㅎㅎ



제품정보가 실린 홈페이지를 알리고싶지만 홍보글로 오해받을까봐 적진 않겠다.

십원 한장 받아본적 없는데 광고로 오해받으면 억울하니까. ㅋ


암튼 이 음료수 맛이 독특하면서 꽤 맛있다

달기도 하고 질감이 묵직해 얼음을 넣어 마시면 더 좋을것같다. 

몸에 좋은 망고스틴이 20~30개나 들어간 음료수라하니까  아이들 건강 간식으로도 좋지 않을까 싶다.

마트나 수입식품점에서 보이면 한번쯤 먹어보는것도 나쁘지 않겠다.

;-)





2014/09/22 - [종로/수입과자 리뷰] 20. My CoCo - 코코넛 워터 음료. 마이코코

2014/09/20 - [종로 수입과자] 세계과자 할인점 -더하프캔, 이제 마켓오도 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