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렁뚱땅 작업실

셀프네일아트 : 데일리 네일로 좋은 피치 네일


데일리 네일로 적당한 피치 네일


오늘의 셀프 네일은 데일리로 하기 좋은 무난 무난한 피치네일입니다.


복숭아빛 나는 피치 컬러 제가 가장 자주 하는 네일컬러이기도 하고 뭔가 손이 예뻐보이는 색이에요ㅋㅋ 그래서 손에 자신 없는 사람에게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셀프네일 피치 네일 데일리네일 1



네일컬러만 바르면 심심할 것 같아 포인트로 글리터 네일도 사용했어요.

포인트 줄 때 역시 글리터만한 게 없네요.



셀프네일 피치 네일 데일리네일 2



사용한 네일 컬러는 에뛰드 피치샤워, 이브닝 드레스 입니다.





피치샤워 색도 예쁘지만 이브닝드레스 정말 완소 아이템이에요.

글리터가 다양하게 섞여있고 색도 정말 예뻐요!


요즘 안 보이는 것 같아서 절판됐나 했는데 얼마 전에 에뛰드 하우스에 가보니 플레이 네일 시리즈에 이브닝 드레스를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외관은 다르지만 동일한 상품인 것 같아요. 



셀프네일 피치 네일 데일리네일 3



오른손 네일


큐티클 정리는 잘 안 하는 편이라 사진으로 보니 티가 좀 나긴 하네요;; 

핸드크림을 듬뿍 좀 발라야겠군요. 



셀프네일 피치 네일 데일리네일 4



왼손 네일 





저는 이렇게 별다른 기교 없이 네일컬러 조합만으로 하는 기본 네일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화려한 네일을 할 솜씨도 안 되긴 하지만 가장 무난하지 않나요?ㅎㅎ

나름 청순네일이라고 우겨봅니다! >.<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