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렁뚱땅 작업실

셀프네일아트 : 여름 바캉스에 어울리는 형광 네일


셀프네일아트 : 여름 바캉스에 어울리는 형광 네일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됐습니다. 휴가철답게 날씨도 아주 그냥 푹푹 찌네요~ㅎㅎ 


오늘은 여름 바캉스 시즌에 어울릴만한 형광 네일을 이용해서 셀프네일아트 해봤어요. 



셀프네일아트 형광네일 여름 바캉스 네일 1



알록달록하죠?^^



셀프네일아트 형광네일 여름 바캉스 네일 2



평소에 잘 안 쓰는 형광 네일을 소환했어요.

형광 라임색, 형광 주황색, 그리고 다른 색을 돋보이게 해주는 화이트 컬러~ 



셀프네일아트 형광네일 여름 바캉스 네일 3



포인트로 사용할 네일 글리터도 준비!





글리터는 다이소에서 천원에 구매했어요. 

구성도 괜찮고 양도 많은데 가격도 완전 저렴해요.


여기 저기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이소에서 이런 것도 파는 줄 몰랐는데 네일글리터 종류도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완소 아이템입니다.ㅋㅋ



셀프네일아트 형광네일 여름 바캉스 네일 4



여름에는 좀 화려하고 알록달록한 원색 계열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셀프네일아트 형광네일 여름 바캉스 네일 5



양손 네일 모두 완성!

너무 형광형광 할까봐 화이트 네일과 글리터를 좀 섞어봤는데 꽤 맘에 드네요.





글리터가 사진으로는 별로 반짝이지 않는데 빛을 받으면 반짝반짝 예뻐요.

약간 물고기 비늘 같기도 해서 물 속에서도 은은히 빛이 납니다.ㅋㅋ


여름 패션의 완성은 네일~! 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렇게 하고 여름 바캉스 떠나면 딱이겠죠?^^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