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렁뚱땅 작업실

셀프네일아트 :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스트라이프 네일


스카치 테이프를 이용한 스트라이프 네일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주말을 맞아 셀프네일아트 해봤어요.


봄, 여름이 되면 옷도 좀 더 화려해지듯이 손톱도 자꾸 꾸미게 되네요.

오늘은 여름에 어울리는 화이트 & 블루 컬러 네일을 이용해서 시원하게 스트라이프 네일로 꾸며봤어요.



셀프네일아트 스트라이프 네일 여름네일 1



여름에 딱 어울리는 네일이죠?^^


하고 보니 예쁘긴 한데 손이 많이 가기는 하네요.ㅋㅋ

즉흥적으로 시작했는데 하다보니 욕심이 생겨서 시간과 공이 많이 들어갔어요.





오늘의 셀프네일 시작해 볼까요?



셀프네일아트 스트라이프 네일 여름네일 2



우선 전체적으로 베이스코트 발라주고~

스트라이프 무늬가 들어갈 손톱에 화이트 컬러로 한 콧씩 발라줬어요.



셀프네일아트 스트라이프 네일 여름네일 3



다 마르면 화이트 컬러가 고르게 발라지도록 두콧, 세콧 발라줍니다.

스트라이트만 있으면 너무 정신 없으니까 글리터 네일 이용해서 포인트를 줬어요.


푸른 빛깔 글리터가 맘에 쏙 드네요.

글리터 네일은 에뛰드하우스의 '반짝이는 보석함' 용했어요. 



셀프네일아트 스트라이프 네일 여름네일 5



스트라이프 네일의 준비물!

바로 스카치 테이프에요.


일반 투명 테이프보다 이런 불투명 테이프가 더 사용하기 편해요.

프렌치 네일 할 때도 유용하게 쓰이지요.



셀프네일아트 스트라이프 네일 여름네일 6셀프네일아트 스트라이프 네일 여름네일 7



테이프를 생각하는 넓이에 맞게 잘라서 붙인 후,

그 위에 스트라이프로 들어갈 파란색 네일을 칠해줍니다.


그리고 네일이 마르기 전에 테이프를 조심스럽게 떼어주면 됩니다.



셀프네일아트 스트라이프 네일 여름네일 8



짜잔~ 요렇게 스트라이프 무늬가 완성됐어요.


테이프 이용할 때는 밑바탕으로 칠한 네일이 꼭 다 마른 후에 사용해야 합니다.

안 그러면 곱게 칠한 네일이 다 망가질 수도 있어요.



셀프네일아트 스트라이프 네일 여름네일 9



나머지 손톱들도 스트라이프 무늬를 다 넣어줬어요.

테이프 떼다가 네일이 번지면 면봉에 리무버 발라서 살살 지워내면 돼요. 



셀프네일아트 스트라이프 네일 여름네일 10



경계가 매끄럽지 않아서 실버 라인 글리터로 라인을 한 번 더 잡아줬어요.

라인을 잡아주니 훨씬 깔끔한 것 같아요~!



셀프네일아트 스트라이프 네일 여름네일 11



드디어 스트라이프 네일 완성입니다~ㅎㅎ 


아침에 베이스 바르고 뒹굴다가 오후에 밑바탕 칠하고 저녁에 TV 보면서 마무리 했더니 하루가 다 가버렸어요. 주말이 이렇게 또 금방 지나가는군요.ㅋㅋ





생각보다 더 만족스러운 스트라이프 네일이에요. 

과정이 좀 많이 귀찮긴 한데 다 완성하고 나니 뭔가 뿌듯하네요. 

름에 이렇게 바르고 놀러가면 딱 좋을 것 같아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