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김포공항 먹거리 스테프 핫도그 추천! 간단하게 한끼 해결~


김포공항 먹거리 스테프 핫도그


김포공항 내에 간단히 한끼 해결하기에 스테프 핫도그만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공항 1층에 위치하고 있어 바쁠 때 이용하기 좋고 비행기 시간 촉박할 때는 포장해서 먹을 수도 있어서 종종 이용하는 곳이에요. 얼마 전, 아침 비행기로 제주도 갈 때도 스테프 핫도그에서 아침을 해결했어요.^^

 


김포공항 먹거리 스테프 핫도그



김포공항 국내선 1층에 위치한 스테프 핫도그~

리무진 버스 대기좌석 바로 옆에 있어요!





매장은 작은데 여행객들로 사람이 항상 많은 것 같아요. 

다들 먹고 바로 일어나서 자리는 금방금방 나는 편이에요. 

김포공항은 어디나 앉을 데가 많으니 자리 걱정은 없습니다. 



스테프 핫도그 메뉴 가격



스테프 핫도그 메뉴 가격 정보


핫도그 단품은 3~4천원대, 음료와 사이드 메뉴가 함께 나오는 세트 메뉴는 5~6천원 정도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물론 좋아요. 추천 메뉴는 스테프 핫도그!ㅎㅎ



김포공항 스테프 핫도그 steff hotdog



세트 하나와 단품 핫도그 하나 주문해서 먹었어요. 


여기 후렌치 후라이도 엄청 맛있었어요.

감자 자체가 맛있는 느낌! 

핫도그 먹기 전에 감자 튀김부터 후딱 해치웠네요.ㅋㅋ 



스테프 핫도그



제껀 스테프 핫도그, 남친이껀 어니언링 핫도그


내용물도 다르고 소세지도 다르고 빵도 다 달라요.

스테프 핫도그는 부드러운 브리오쉬번이고 어니언링 핫도그는 잡곡빵이에요.



김포공항 스테프 핫도그



스테프 핫도그 위에 올려진 요 바삭바삭한 구운양파가 넘 맛있어요. 먹을 때 질질 흘리고 먹긴 하지만 생양파와 구운양파, 소세지 맛이 정말 좋은 스테프 핫도그의 대표 메뉴에요!



스테프 핫도그 베스트 메뉴



이건 어니언 링 핫도그생긴것부터가 아주 화려합니다. 빵도 더 크고 소세지도 더 길어요. 

뭔가 살짝 매콤하면서 달콤한 소스맛이 느껴지는 핫도그! 이것도 역시 맛있었는데 워낙 크기가 커서 입이 작은 제가 한입에 먹기는 좀 버거웠던 핫도그에요ㅋㅋ





시간이 많으면 김포공항 근처에 맛집이 워낙 많으니 골라 먹으면 되는데 저처럼 간단히 해결하고 싶을 때는 스테프 핫도그가 딱이에요. 

제주행 비행기 탈 때 탑승수속 끝내고 보안검색대 통과하고 나면 먹을 데가 마땅치 않더라고요. 비행기 지연도 자주 되는데 말이죠~ 공항에서 간단 먹거리 찾는다면 한 번 이용해보세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