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상봉 엔터식스 맛집] 테리야끼 TERIYAKI 퓨전 일식 레스토랑~


상봉 엔터식스 맛집 - 테리야끼 (TERIYAKI)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ril 입니다.


상봉 엔터식스에 쇼핑 갔다가 테리야끼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 왔어요. 테리야끼는 예전에 집앞 롯데 백화점 내에 있어서 종종 갔었는데 이게 진짜 몇 년만인지 모르겠네요. 제가 좋아하던 테리야끼 메뉴도 그대로 있고 오랜만이라 넘 반가웠어요~ㅎㅎ



상봉 맛집 테리야끼 teriyaki 1



테리야끼 상봉점이에요.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식사시간이 좀 지난 시간이라 한가한 편이었는데 밖에서 볼 때랑 다르게 매장이 엄청 커서 놀랐어요. 





위치는 상봉 프레미어스 엠코 빌딩 c동 2층이에요. 

지도에는 이노시티 상봉점이라고 나오네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테리야끼 메뉴 가격 정보에요!


메뉴판에 사진이 별로 없어서 좀 아쉽네요. 

입구에 음식 진열된 거 참고하면 메뉴판보다 오히려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상봉 테리야끼 메뉴 가격 1



테리야끼의 대표메뉴는 역시 테리야끼죠!ㅎㅎ

포크 테리야끼와 치킨 테리야끼 두 종류가 있고 가격은 9천원이에요. 


판메밀 7,000원, 우동 7,000원, 돈까스는 8,500원입니다.



상봉 테리야끼 메뉴 가격 2



세트메뉴에는 알밥세트, 우동 세트, 어린이 세트가 있고

초밥 커플세트와 사시미 커플세트가 있어요. 



상봉 테리야끼 메뉴 가격 3



탕 종류와 사시미, 튀김 등등~

여럿이 함께 할 때 주문하기 좋은 메뉴들이에요.



상봉 테리야끼 메뉴 가격 4



퓨전 일식집이라 그런지 일식 메뉴 외에도 파스타, 스테이크 메뉴도 있어요. 

메뉴판에 할인된 가격이 적혀 있는데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네요. 



상봉 맛집 테리야끼 teriyaki 2



저는 치킨 테리야끼와 알밥 세트를 주문해 봤어요. 

기본 반찬들이 이렇게 먼저 세팅됩니다. 

오이 소박이가 참 맛있었어요ㅋㅋ


근데 사람도 별로 없었는데 음식 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렸어요. 

배가 엄청 고팠던 참이라 기다리느라 혼났네요!



상봉 맛집 테리야끼 teriyaki 3



알밥 세트 

가격 10,000원


사실 이건 좀 실망스러운 메뉴에요! 가격에 비해 너무 부실하다고 해야할까요;; 

알밥과 미니우동, 초밥 4피스가 나오는 구성인데 메인메뉴인 알밥 양도 적은 편이고 무엇보다 초밥 4피스 중에 2개가 계란 초밥인 건 좀 너무하지 않나요?ㅠㅠ



상봉 맛집 테리야끼 teriyaki 알밥



맛은 좋습니다.

밥이 적어서 그렇지 알밥에 알이 많이 들어있는 건 좋았어요. 



상봉 맛집 테리야끼 teriyaki 초밥



아~ 초밥 먹을 때 생선 초밥 위주로 먹고 계란에는 눈길도 안주는데 초밥 구성이 영 별로에요. 

맛도 뭐 마트 초밥와 비슷한 느낌;;



상봉 맛집 테리야끼 teriyaki



치킨 테리야끼 

가격 9,000원


이건 언제 먹어도 맛있는 테리야끼 강추 메뉴에요.



상봉 맛집 테리야끼 teriyaki 치킨테리야끼



소스가 넘 맛있자나요~!!

닭고기도 큼지막하고 양도 푸짐하고 가다랑어포도 듬뿍 얹어 나오고~

알밥세트의 부족함을 여기서 다 채워주네요ㅋㅋ





상봉 맛집 테리야끼~ 엔터식스 근처에 먹을 데가 많은 듯 하지만 찾으면 또 의외로 별로 없는 것 같아요. 일식집이지만 다양한 메뉴들이 많은 테리야끼 한 번 이용해보세요. 

참고로 제가 주문한 알밥 세트는 좀 아쉬웠는데 옆 테이블에서 주문한 커플 초밥 세트는 구성이 꽤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