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뚜레쥬르 생크림 케이크 1호 연말 파티~♬ 부드럽고 맛있어요!!


뚜레쥬르 생크림 케이크


연말에 가족들과 소소하게 홈파티 하려고 뚜레쥬르에서 생크림 케이크를 하나 사왔어요. 

원래 파리바게크를 더 자주 이용했었는데 얼마 전 집 근처에 뚜레쥬르 카페가 크게 생겨서 너무나 좋네요. 전 뚜레쥬르 생크림을 정말 좋아하거든요~ㅎㅎ 먹어보면 뭔가 달라요!!



뚜레쥬르 생크림 케이크 1


뚜레쥬르 케이크 추천 추천!

앙증맞은 사이즈의 생크림 케이크 1호랍니다. 



가격은 25,000원으로 크기에 비해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지만 전 할인쿠폰 이용해서 2만원에 구매했어요. 케익은 남겨뒀다가 먹으면 맛이 없어지니까 일부러 작은 사이즈로 선택했습니다. 작은 것 같아도 2~4명이서 먹기에 충분해요. 



뚜레쥬르 생크림 케이크 2


맛있는 케이크들이 많은 뚜레쥬르~ 

다 먹어 보고 싶네요ㅠㅠ


새해 복주머니 모양 케이크도 있어서 의미있게 그걸로 살까 하다가 무난하게 생크림으로 샀어요. 저희 가족들은 생크림을 다 좋아하거든요~ㅎㅎ  



뚜레쥬르 생크림 케이크 3


케이크 상자만 보면 신나요! 

It's party time~♪♬



뚜레쥬르 생크림 케이크 4


생크림 장식이 빈틈없이 올라가 있어 크림 양도 많고 딸기와 블루베리 장식까지 있습니다. 



뚜레쥬르 생크림 케이크 5


상자에서 꺼내다가 흠집이 살짝 나긴 했지만 중요하지 않아요ㅋㅋ



뚜레쥬르 생크림 케이크 6


이날 치킨에 피자에 샐러드에 하도 배불리 먹어서 케이크는 조금만 잘라 먹어봤어요. 

배가 엄청 불렀지만 파티에서 케이크가 하이라이트지요~!! 남은 케이크는 배가 좀 꺼진 후에 2차로 먹어서 남김없이 다 끝내버렸어요.ㅋㅋ



뚜레쥬르 생크림 케이크  7


역시 뚜레쥬르 생크림은 맛있습니다.



케이크 시트가 굉장히 부드럽고 생크림은 고소하고 아주 입에서 살살 녹아요. 

사실 전날 저녁에 사두었던 케이크라 좀 걱정 했는데 완전 촉촉했어요. 가끔 케이크 사보면 시트가 뻑뻑한 느낌이 있을 때가 있는데 이번에 먹었던 뚜레쥬르 생크림 케이크는 정말 맛있었어요! 

뚜레쥬르 케이크~ 생크림 케이크 추천입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