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의정부 로데오] 송사부 수제 쌀 고로케~ 500원 고로케! 먹어봤어요


송사부 수제 쌀 고로케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의정부 로데오 거리에 새로 생긴 고로케 집이 있어 한 번 먹어봤어요. 요즘 이런 저렴한 간식거리들이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카스테라, 생크림 오믈렛에 이어서 식빵이 또 한창 유행이었는데 고로케도 앞으로 상당한 인기를 끌 것 같습니다!^^



송사부 수제 쌀 고로케 의정부


" 아직도 빈속이니? "

네~ 빈속입니다ㅎㅎ

고로케 고르러 들어가봅니다~



송사부 수제쌀고로케 의정부 로데오점은 원래 디저트39 카페가 있었던 자리에 생겼더라고요. 아직 지도에 등록도 한 된 따끈한 신상가게에요.

바로 옆집은 줄서서 사가는 식빵으로 유명한 빵사부 식빵 공방이에요. 그러보 보니 옆집은 빵사부, 여기는 송사부 ㅋㅋ 별 관계는 없는 것 같지만 묘하게 어울립니다!



송사부 수제 쌀 고로케


송사부 고로케 가격


가격이 엄청 저렴저렴~합니다. 고로케가 무려 500원이에요! 시장에서도 요즘 이렇게 저렴하지는 않던데 말이죠~ㅎㅎ 고로케만 있는 건 아니고 고로케 친구인 도너츠, 꽈배기도 있어요. 종류도 아주 다양합니다. 지금 할인가로 판매하는 건지 저게 원래 가격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계속 저 가격이었으면 좋겠네요.^^



송사부 수제 쌀 고로케 1


크기도 작지 않은 딱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고로케에요. 500원짜리부터 2000원짜리 피자고로케까지 종류별로 가격이 조금씩 달라요.

안쪽에서는 한창 고로케를 만들고 계시더라고요~ 방금 나온 따끈한 고로케가 참 맛있어 보입니다. 



송사부 수제 쌀 고로케 2


단팥, 단호박, 고구마, 크림치즈, 슈크림 등등 특이한 고로케들이 참 많아요. 



송사부 수제 쌀 고로케 3


전 4가지 종류를 골라봤어요. 사실 더 사고 싶었는데 오는 길에 파리바게트에서 빵을 몇 개 사버려서 이것밖에 못 샀답니다. 다음번에 더 많이 먹어보기로 하고 일단 오늘은 이걸로 만족! 



송사부 수제 쌀 고로케 4


송사부 고로케에서 가장 비싼 가격인 이탈리안피자고로케 입니다. 가격은 2,000원이에요.

생긴게 일반 고로케와 달리 납작하고 크기도 큰 편이에요. 안에 피자토핑같이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어서 피자고로케인가 봅니다. 



송사부 수제 쌀 고로케 5


갓 나온 고로케라 아직 온기가 좀 남아 있어요. 안에 햄, 치즈, 옥수수, 맛살 등이 들어있는데 사실 기대에는 못 미치는 맛이었어요. 

이탈리안 피자 고로케라고 해서 피자치즈가 쭉쭉 늘어날 줄 알았는데 슬라이스 치즈가 들어있어요. 내용물도 그리 많지는 않아요. 가격 대비 비추! 다른 고로케가 더 맛있습니다~~!!



송사부 수제 쌀 고로케 7


다음은 크림치즈 고로케!



송사부 수제 쌀 고로케 8


고로케에 크림치즈라~ 맛이 잘 상상이 안됐는데 먹어보니 완전 맛있어요. 안에 정말 하얀 크림치즈가 잔뜩 들어가 있어요. 한 입 베어물면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치즈 맛이 느껴집니다. 



송사부 수제 쌀 고로케 9


슈크림 고로케



송사부 수제 쌀 고로케 10


이것도 맛있어요! 슈크림 붕어빵도 있듯이 고로케 안에 노란 슈크림이 들어있어요. 

겉은 바삭한 고로케인데 속에 달콤한 슈크림이 들어있어요. 의외로 잘 어울리더라고요. 동생은 슈크림 고로케가 제일 맛있다네요. 전 크림치즈 고로케가 맛있었어요.



송사부 수제 쌀 고로케 6


오랜만에 먹어보는 생도너츠~

속이 꽉찬 생도너츠에요. 이것도 역시 가격은 500원입니다. 



송사부 수제 쌀 고로케~ 마음껏 골라도 부담없을 정도의 가격에 맛도 좋아요. 전 사온거 한자리에서 다 먹어버리고 더 사올껄 하고 좀 후회했어요~ㅋㅋ 크림치즈나 슈크림 들어있는게 의외로 맛있어서 다른 것도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종류가 꽤 많던데 다음에는 종류별로 한 번씩 다 먹어봐야겠어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