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대학로 맛집] 그릴타이 태국스타일 스테이크, 카오팟! 가성비 갑 세트 메뉴 추천


대학로 맛집 - 그릴타이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얼마 전에 대학로 데이트 갔다가 그릴타이에서 맛있는 태국음식들을 먹고 왔어요. 대학로에는 맛집들이 많아서 항상 갈 때마다 어디서 먹을지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되네요~^^ 



대학로 그릴타이


대학로 그릴타이~!!

빨간색 외관이 눈에 딱 띄는 곳이에요. 



주소 : 서울 종로구 동숭동 50-44 1층



대학로 맛집 그릴타이


실내는 요런 불타오르는 분위기~ㅎㅎ


오픈형 키친이라 조리되는 걸 눈으로 확인할 수가 있어요. 오픈키친이 깔끔하고 믿음이 가긴 하는데 연기와 냄새가 좀 난다는 단점도 있긴 합니다. 그래도 먹을 때는 잘 몰라요ㅋㅋ



그릴타이 메뉴 가격


그릴타이 세트 메뉴


2인 세트는 두가지가 있는데 A세트스테이크 + 누들 + 샐러드 + 음료2 = 30,500원B세트스테이크 + 라이스 + 샐러드 + 음료2 = 31,500원 이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메뉴 구성도 딱 좋습니다.



저는 라이스가 포함된 2인세트 B로 주문해봤어요. 스테이크는 그릴타이(부채살)/ 프라임(살치살) 중에 프라임 스테이크, 라이스는 파인애플 카오팟, 그리고 연어샐러드로 선택했어요.     



그릴타이 세트 메뉴


샐러드를 시작으로 음식들이 하나 둘 나오기 시작합니다. 굉장히 빨리 나와서 무슨 패스트 푸드 시킨 줄 알았어요. 전투력 상승 중~!!ㅎㅎ



그릴타이 연어샐러드


" 그릴타이 연어샐러드 "

단품 가격 6,000원


드레싱도 상큼하고 연어 조각도 꽤 두툼하고 입맛 돋구기 좋아요. 



대학로 그릴타이


음료는 콜라 사이다 하나씩~! 오랜만에 보는 유리병이네요. 뭔가 느낌 있긴 합니다. 근데 요게 캔보다 용량이 더 작은건 함정!ㅋㅋ


앞에 있는건 스테이크 소스에요. 기본 스테이크 소스랑 빨간 소스가 나오는데 저 빨간거 엄청 매워요. 



대학로 그릴타이 프라임 스테이크


스테이크는 이렇게 테이블 위에서 야채들을 쉐키쉐키 해줍니다. 시나몬 가루도 솔솔 뿌려서 향이 좋아요. 시나몬 향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얘기하는게 좋을 듯합니다. 



그릴타이 프라임 스테이크


 " 그릴타이 프라임 스테이크 " 

단품 가격 14,000원


살치살 스테이크에, 버섯, 이름모를 풀떼기, 바나나, 파인애플, 방울토마토가 곁들여서 나와요. 



그릴타이 프라임 스테이크


스테이크 크기는 좀 작은 편이긴 한데 알맞게 익어서 부드럽고 맛있어요. 바나나도 엄청 달콤합니다. 



그릴타이 파인애플 카오팟


" 파인애플 카오팟 "

단품 가격 10,500원


파인애플과 새우, 채소들을 볶아낸 볶음밥에 태국음식답게 고소한 땅콩가루가 듬뿍 뿌려져서 나옵니다. 



그릴타이 파인애플 카오팟


새우도 큼지막하고 파인애플도 많이 들어있고 그다지 기름지지 않으면서도 담백한 볶음밥이에요.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깔끔하게 먹기 좋아요. 전 요 카오팟이 제일 맛있었어요!



그릴타이


둘이서 세트메뉴 남김없이 싹싹 다 비우고 왔네요ㅋㅋ



데이트 코스로 좋은 대학로 그릴타이~!! 음식이 상당히 빨리 나오는 편이니 공연 보기 전에 식사하기에도 적당할 것 같아요. 그릴타이의 대표메뉴인 스테이크는 사실 스테이크 전문점보다는 못하지만 가성비 생각하면 꽤 괜찮은 편이에요. (스테이크는 대학로 블랙스톤이 더 맛있었답니다.^^) 

양이 아주 많은 편은 아니라서 다음에는 단품으로 스테이크, 누들, 라이스 이렇게 주문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