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배달 맛집] 60계 치킨. 양념반 후라이드반 반반치킨 역시 진리!


60계 치킨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 저녁은 치킨이닷! 얼마 전에 60계 치킨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 또 한 번 주문해서 먹었어요. 저번에는 가장 인기있다는 간지치킨과 고추치킨을 먹어봤는데 이번에는 모든 치킨집의 기본메뉴인 양념 반, 후라이드 반 반반치킨을 주문해 봤어요.




배달 어플 이용하면 웨지감자도 서비스로 줍니다. 

단, 먹고 나서 후기를 남기는 조건이에요~ㅎㅎ



60계 치킨 메뉴


후라이드 15,900원, 양념치킨 16,900원, 6초치킨/ 간지치킨/ 고추치킨 17,900원입니다. 가격은 비싸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저렴하지도 않은 일반적인 치킨 가격이에요. 



반반치킨으로 주문하면 천원에서 이천원 정도가 더 비싸요. 그치만 중국집에서 짜장면, 짬뽕 고르기 힘든 것처럼 치킨 먹을 때도 한가지 맛만 고르기는 너무 힘듭니다. 


원래 양념치킨이 먹고 싶어서 양념으로 주문할까 하다가 치킨은 후라이드가 최고지 하는 마음에 고민에 고민을 하다가 둘 다 먹어보기로 했어요ㅋㅋ 




서비스로 주는 웨지감자도 양이 상당히 많아요. 치킨 안에도 웨지감자가 들어있는데 말이죠~ㅎㅎ  


지난 번과는 다르게 후라이드를 주문해서 그런가 소스가 많이 딸려오네요. 소금후추, 허니 머스타드 소스, 치킨 양념소스 이렇게 세가지가 있어요. 치킨양념소스는 맛이 좀 독특해서 손은 잘 안 가네요.




60계 치킨 후라이드


바삭바삭 튀김옷에 간도 짭쪼름한 편이라서 소스없이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크리스피 스타일은 아니고 예전에 수원에서 먹었던 진미통닭 비스무레한 느낌입니다. 뭔가 옛날 치킨 느낌이랄까요~ 뻣뻣하지 않고 고기가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네요. 




60계치킨 양념치킨


윤기 좌르르 흐르는 양념이 듬뿍! 딱 매콤달콤한 맛이에요. 별로 맵지는 않고 단맛이 강합니다. 매운 치킨을 원한다면 6초만에 매운맛이 올라온다는 6초 치킨을 선택하세요ㅋㅋ




양념소스를 넉넉하게 담아줘서 좋아요.



오늘도 배달 주문하면서 cctv로 치킨 만드는 거 지켜봤는데 이게 은근 재미있어요. 60계치킨 주문하실 분들은 앱 깔아서 내 치킨 조리되는 과정 꼭 확인하세요. 바로바로 조리되는게 한 눈에 다 보여요~ㅎㅎ


60계 치킨은 총 4가지 종류 먹어봤는데 저는 고추 > 후라이드 > 양념 > 간지 순으로 맛있었던 것 같아요. 오늘 먹은 양념도 맛있었지만 그래도 후라이드의 바삭하고 고소한 맛은 따라올 수가 없네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