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충무로 맛집] BHC치킨 양념치킨 후기. 바삭한 치킨과 매콤달콤한 양념


BHC치킨 양념치킨 (충무로역점)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어제 밤에 자려고 누웠는데 출출해서 그런지 양념치킨이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왜이리 밤만 되면 뭐가 자꾸 먹고 싶은지 몰라요~ㅋㅋ 야식으로 치킨만한 게 없지만 무턱대고 야밤에 치킨 한마리를 뜯을 순 없으니 꾹 참았다가 다음날 저녁에 먹으러 갔어요. 



bhc치킨 양념치킨


오늘 저녁은 치킨이닷!

양념~치킨~



평소에 양념치킨보다는 후라이드 치킨을 선호하는 편이라 양념은 어디가 맛있는지 잘 몰라요 >.< 

그냥 제가 좋아하는 BHC치킨으로 갔어요. BHC는 맛초킹, 뿌링클, 후라이드 다 맛있으니 양념도 맛있을 거라 생각했지요~ㅎㅎ 



bhc치킨 충무로점


BHC 치킨 충무로점이에요.


대한극장 바로 옆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요. 남자친구와 영화 보고 가끔 저녁 먹으러 가곤 하는데 맛이 괜찮더라고요. 치킨집도 지점마다 차이가 좀 있잖아요~ 충무로점은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주소 : 서울 중구 필동2가 15-2 1층


지하로 내려가면 매장도 크고 넓어요. 

조명도 은은하고 호프집 분위기 제대로 납니다. 



bhc치킨 메뉴 가격


어차피 전 양념치킨을 주문하기로 마음 먹고 있었지만 그래도 습관처럼 메뉴판을 보게 되네요.

메뉴판 가장 앞에 자리잡고 있는 인기 메뉴, 맛초킹과 뿌링클 가격은 18,000원이에요.


BHC치킨 중 가장 좋아하는 맛초킹을 오늘은 잠시 뒤로 했습니다. 



bhc치킨 메뉴 가격 2


치바고 가격 17,000원

커리퀸 가격 18,000원

해바라기 후라이드 가격 16,000원



bhc치킨 메뉴 가격 3


양념치킨 17,000원

매운맛 양념치킨 18,000원


매운걸 잘 못 먹는 저는 기본 양념치킨으로 한마리 주문했어요.



bhc치킨 충무로 맛집


테이블 기본 세팅~



bhc치킨


충무로점은 특히, 땅콩이 나와서 좋아요.

고소한 땅콩이 술안주로도 좋고 양념치킨과 같이 먹기도 좋습니다!



bhc치킨 양념치킨


BHC 양념치킨이에요.

양념에 윤기가 좌르르~ 정말 맛있게 생겼어요. 



bhc치킨 충무로 맛집


닭다리부터 들고 뜯었습니다. 


양념치킨인데도 눅눅하지 않고 바삭함이 살아있어요.

치킨 자체가 맛있게 튀겨졌더라고요. 

믿고 먹는 충무로역 bhc~



BHC 치킨에서 양념치킨은 처음 주문해봤는데 맛은 뭐~ 일단 맛있긴 합니다만 양념이 입에 쫙 붙는 느낌은 아니었어요. 뭔가 깊은 맛이 없다고 해야할까요? 기본 양념 소스도 좀 매콤한 걸로 보아 매운맛은 상당히 매울 듯합니다. 이상적인 양념치킨 맛은 아니었지만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역시 뭐니뭐니해도 bhc치킨은 맛초킹이 최고네요! 다음에는 다시 맛초킹으로 돌아가야 할 것 같아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