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후기~ 처갓집 양념치킨 가격 정보 있어요!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야식으로 치킨을 시켜 먹었어요. 평소에 배달음식을 별로 안 먹어봐서 뭘 시킬지 고민했는데 동생이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을 시켜봤습니다.





처갓집의 인기메뉴~!

비쥬얼부터가 아주 장난아니에요.





원래 치킨은 후라이드를 좋아하는데 처갓집은 이름도 '처갓집 양념치킨'인만큼 양념으로 먹어야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ㅎㅎ 메뉴판을 보니 양념치킨 메뉴도 다양하네요.





처갓집 치킨 가격은 한 마리에 15,000원 ~ 17,000원 정도에요.

후라이드는 15,000원, 올리고당 양념치킨 16,000원, 슈프림 양념치킨 16,000원


근데 두마리 치킨세트 21,000 ~ 23,000원으로 한 마리 주문하는거에 비해 훨씬 저렴해요. 





주문한 치킨이 도착!


두마리 치킨 세트를 시켰더니 이렇게 상자에 담겨져서 오네요.

최근에 출시됐다는 치폴레 양념치킨도 맛있을 것 같아요~ㅎㅎ





슈프림 양념치킨은 매콤달콤한 양념소스에 하얀 치즈소스가 뿌려져 있어요. 





양념이 밑바닥까지 넉넉하게 들어있어 부족하지 않게 먹을 수 있어요.





우선 닭다리부터 하나 들고 뜯어봅니다.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양념치킨 맛이에요.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은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 맛이라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새콤달콤한 양념이 제 입맛에 잘 맞았어요. 근데 처음 먹을 때는 엄청 맛있어서 한마리 다 먹을 기세였는데 먹다보니 약간 느끼하긴 합니다. 


매콤한 양념 좋아하는 사람들보다는 달콤한 양념치킨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추천합니다. 다음에는 새로나온 치폴레 양념치킨도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