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이디야 디저트 모음 - 생크림빵, 와플, 에끌레어, 티라미수 케이크


이디야 디저트 모음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이디야에서 최근 며칠동안 먹었던 디저트들을 한 번 모아봤어요. 갈 때마다 하나씩 사먹다 보니까 디저트 메뉴들 한 번씩은 거의 다 맛 본 것 같네요. 이디야는 커피 가격도 저렴하지만 디저트 가격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ㅎㅎ   


이디야 생크림 와플


이디야 생크림 와플

가격은 2,500원이었던 것 같아요.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맛! 


따끈한 와플과 달콤한 생크림~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어요. 생크림도 정말 듬뿍 올려주고 와플이 쫄깃하고 부드러워요. 이디야 와플은 토핑에 따라 플레인, 생크림, 메이플, 크림치즈 등이 있는데 생크림 혹은 메이플 추천입니다. 약간 허기질 때 먹기 좋아요!



이디야 디저트 이디야 생크림 팥빵


이디야 생크림 팥빵

가격은 1,700원


생크림 빵은 티라미수, 초코쿠키, 팥 세가지 종류가 있는데 이 중 생크림 팥빵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단, 지점마다 팥 양에 차이가 좀 나긴 합니다. 팥빵 좋아하는 사람에게 딱인 메뉴!



이디야 생크림 초코쿠키빵


이디야 생크림 초코쿠키빵

가격 1,500원


생크림과 바삭한 초코쿠키의 조화~ 예상가능한 맛!ㅎㅎ 생크림 팥빵보다 임팩트가 좀 떨어지지만 팥 싫어하는 사람도 있으니까요~ 출출할 때 하나씩 사먹기 좋아요.



이디야 디저트 오리지널 핫 번


이디야 오리지널 핫 번

가격 1,900원


이 메뉴는 좀 실망입니다. 빵도 별로 부드럽지 않고 속에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아서 약간 퍽퍽한 맛이에요. 번 특유의 커피 향도 약하고... 그나저나 예전에 한창 유행이던 로티보이는 다 어디갔나요?ㅠㅠ



이디야 초코 티라미스 케이크


이디야 초코 티라미스 케이크

가격 3천원대


가격이 얼마인지 정확하지 않은데 조각케익치고 상당히 저렴했던 것 같아요. 달달하고 부드럽고 아메리카노와 함께 하기 좋아요. 그런데 티라미수 케익을 판매하지 않는 이디야가 많은 게 좀 아쉽네요. 

전 스틱케이크보다 조각케이크를 더 좋아하는데 말이죠~ㅎㅎ



이디야 디저트


이디야 플레인 에끌레어

가격 2,500원


나름 고급 디저트 메뉴인 에끌레어를 맛볼 수 있어요. 정통 에끌레어와는 조금 다르지만요ㅋㅋ 

이디야 에끌레어는 스노우쿠키슈처럼 냉동상태로 나와서 크림을 좀 녹여서 먹어야해요. 나오자마자 자르면 나이프도 안 들어갈 정도로 딱딱하지만 크림이 부드러워서 금방 녹습니다. 



이디야 플레인 에끌레어


맛은 스노우 쿠키슈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부드럽고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이 안에 꽉 차있어요. 

맘에 드는 디저트 메뉴 중에 하나입니다.



요 며칠 먹은 것만 모아봤는데도 꽤 되네요. 밥 배 따로 디저트 배 따로~ 라는 말이 정말 맞는 것 같아요. 저녁 배불리 먹어도 카페 가면 항상 디저트 메뉴를 찾는답니다. 디저트는 행복이니까요!ㅋㅋ

이디야는 가성비 좋은 메뉴들이 많아서 한 번씩 더 먹게 되는 것 같기도 해요~ 메뉴들도 다양해서 그때그때 기분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