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이디야 신메뉴 생크림빵 먹어봤어요. 핵꿀맛! 생크림 팥빵 추천해요


이디야 생크림빵 후기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친구와 이디야에 커피 한 잔 하러 갔다가 못 보던 베이커리 메뉴가 있길래 먹어봤어요. 바로 이디야 생크림빵입니다. 알고보니 출시된 지는 좀 됐더라고요~ 뒤늦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네요ㅎㅎ



이디야 생크림빵



진열장에서 내 눈을 사로잡은 생크림빵!





생크림 티라미수, 생크림 초코쿠키빵, 생크림 팥빵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있어요. 


가격은 초코쿠키빵이 1500원이고 나머지는 1700원입니다. 

저는 가장 맛있어 보이는 생크림 팥빵을 주문해 봤어요. 



이디야 생크림빵 2



예상치 못한 비쥬얼에 깜놀!

케이크나 스노우 쿠키슈처럼 완제품이 있어 꺼내주는 줄 알았는데 직접 만들어서 주네요. 



이디야 생크림 팥빵 2



이디야 생크림 팥빵진열장에서 봤던 그 모습 그대로에요.


부들부들 따끈한 브리오슈 빵 위에 휘핑크림 듬뿍 올리고 그 위에 단팥이 올려져서 나옵니다.

팥이 정말 흘러내릴 정도로 엄청 많아요. 



이디야 생크림 팥빵



팥을 좋아해서 팥빙수 팥 막 숟가락으로 퍼먹는 저로써는 상당히 만족스러운 비쥬얼입니다.



이디야 생크림빵 3



맛은 상상가능한 딱 그 맛! 입니다.ㅋㅋ





빵이 좀 더 컸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휘핑크림과 팥이 많이 올라간 만큼 맛은 좋았습니다. 

가볍게 커피와 함께 즐기기에도 무리가 없어요. 생크림 티라미수와 생크림 초코쿠키는 아직 안 먹어봤는데 저는 다음에도 생크림 팥빵을 선택할 것 같아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