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의정부 맛집] 홍콩반점0410 쟁반짜장 & 군만두 푸짐하네요~


홍콩반점 쟁반짜장 & 군만두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홍콩반점에서 며칠 전부터 먹고 싶었던 짜장면을 먹고 왔어요. 원래 가려던 곳은 아니었지만...(가려던 중국집이 때마침 휴무일이라ㅋㅋ) 별기대 안하고 주문한 쟁반짜장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만족스러운 저녁이었습니다.^^



홍콩반점 0410 의정부점



쟁반짜장~ 정말 푸짐하죠?ㅎㅎ





홍콩반점은 짬뽕이 주메뉴라는 인식이 있어서 짜장면보다는 짬뽕을 주로 시켜먹었었는데 쟁반짜장 메뉴가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한 번 시켜봤어요. 

새로 나온 메뉴인지 가게 곳곳에 깐풍기와 쟁반짜장 이미지가 붙어있더라고요. 



의정부 맛집 홍콩반점



깐풍기는 15,000원

쟁반짜장은 2인분 11,000원입니다.


안 맵게도 가능하다는 문구를 보니 쫌 매콤한가 봅니다. 

매운 걸 잘 못먹는 저는 안 맵게!! 주문했어요ㅋㅋ





제가 방문한 곳은 의정부역점이에요.

맛집들이 많은 행복로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요.



홍콩반점 0410 의정부 맛집



겉보기와 달리 가게가 크고 꽤 넓어요.

여기는 선불이라 계산부터 하고~ 음식을 기다리면 됩니다.



홍콩반점 0410 가격 메뉴< 홍콩반점 메뉴 가격 >



기다리면서 메뉴판 구경중~

홍콩반점은 짬뽕이 4,500원, 짜장면이 4,000원


저렴한 가격에 부담없이 한끼 해결하기 좋아요. 

가성비 최고!!



홍콩반점 쟁반짜장



우와~ 

쟁! 반! 짜! 장!



홍콩반점 0410 쟁반짜장



일반 짜장면과 확연히 다른 비쥬얼이에요.

고기, 버섯, 야채가 기본으로 들어있고 해물로는 오동통한 새우오징어가 들어있어요.



의정부 홍콩반점 쟁반짜장



2인분인데 양이 꽤 많습니다. 

푸짐하게 먹기 딱 좋아요.



홍콩반점 쟁반짜장



짜장 색깔이 생각보다 진하지 않아서 맛있을까 걱정했는데 불맛도 좀 나고 맛있어요!



홍콩반점 군만두



사이드 메뉴로 시킨 군만두!

안 시키면 아쉬운 완소 메뉴에요~


홍콩반점 군만두는 왜이리 맛있을까요??ㅎㅎ



홍콩반점 쟁반짜장 2



공기밥 한 공기 추가해서 남은 소스에 쓱쓱 비벼서 야무지게 먹고 왔어요!!





홍콩반점 불맛나는 푸짐한 쟁반짜장~ 한가지 아쉬운 점은 짜장면에 양파가 주는 맛이 있는데 홍콩반점은 양파보다는 배추를 주로 사용하는 것 같아요. 배추보다 양파가 더 좋은데 그건 좀 아쉽네요. 


저는 이번엔 안맵 주문해서 먹었는데 매운 맛이 좀 들어가도 맛있을 것 같더라고요. 다음에는 오리지널 쟁반짜장으로도 한 번 도전해봐야겠어요~ㅎㅎ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