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의정부 맛집] 치킨명작 크리스피 후라이드 치킨~ 맛도 가격도 대박!


의정부 맛집 - 치킨명작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의정부에 갔다가 우연히 들른 치킨집, 치킨명작에서 맛도 가격도 대박인 치킨을 맛보고 왔어요. 

치킨명작은 처음 들어봤는데 찾아보니 여기도 프랜차이즈 치킨집이네요. 다른 지역에는 몇 개 없고 의정부에만 무려 7군데의 지점이 있어요. 의정부에서 치킨이 먹고 싶을 때는 치킨명작으로~go go!!



의정부 치킨명작



제가 간 곳은 신곡동에 위치한 효자직영점이에요.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치킨집이라기보다 카페 같은 분위기였어요. 



치킨명작 메뉴 가격



요즘 치킨 값이 많이 올라서 만만치가 않은데 치킨명작은 가격도 아주 착해요. 


◆ 치킨명작 메뉴 가격


크리스피 후라이드 치킨 8,900원, 양념치킨 9,900원

옛날 통닭 10,900원, 순살 파닭/ 양파닭 11,000원

오븐구이 10,900원, 양념 오븐구이 11,900원


가장 비싼 메뉴가 12,000원 정도로 다른 곳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입니다. 기본메뉴인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은 만원도 안되는 가격이에요.


더 놀란 건 방문 포장시 이 가격에서 2,000원을 할인해줘서 후라이드 치킨을 6,900원에 먹을 수가 있어요. 


울동네에 있으면 진짜 자주 사다 먹을 텐데...ㅋㅋ 



의정부 치킨명작



크리스피 후라이드 한마리 주문하고 

저는 치콜nolgo님은 치맥



치킨명작 크리스피 후라이드 치킨



20여분의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나온 치킨!

황금색의 보기 좋게 튀겨진 후라이드에 감자튀김까지 같이 나옵니다.



의정부 치킨명작 크리스피 후라이드 치킨



감자튀김 위에 치즈가루도 솔솔 뿌려져 있어 넘 맛있어요.



치킨명작 크리스피 후라이드 치킨



깨끗한 기름으로 튀긴 듯한 맑은 튀김색의 바삭바삭한 후라이드 입니다. 



의정부 치킨명작



닭다리부터 하나 들고 소스 콕 찍어 한 입~

아 진짜 맛있어요!





처음에는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반신 반의했는데 여느 프랜차이즈 치킨 못지 않게 맛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양도 푸짐해서 한마리 시켜서 둘이 배부르게 먹기 적당합니다. 

치킨명작은 제가 생각하는 딱 적절한 가격의 치킨인 것 같아요. 요즘 치킨값 너무 비싸다는...ㅠㅠ 


집 근처에 있으면 진짜 일주일에 한번씩은 포장해서 먹을 것 같아요.ㅋㅋ 의정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게 정말 아쉽네요. 흥해라~ 치킨명작!ㅎㅎ 치킨명작 크리스피 후라이드 치킨 완전 추천합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