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코코브루니 메뉴 추천! 얼그레이 케익, 완전 맛있어요!


코코브루니 얼그레이 케이크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 코코브루니에서 커피에 케익 한조각 먹고 왔어요. 요즘 디저트 카페들이 다양하고 많은데 케이크는 코코브루니 케익이 특별히 맛있는 것 같아요!



코코브루니 커피 케이크



제가 자주 찾는 종로 코코브루니에요. 

청계천에 위치하고 있어 데이트하고 차 한 잔 하기에도 좋고 밥 먹고 디저트 타임을 갖기도 좋아요. 





전에는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몇 번 들렸었는데 디저트를 한번 맛보고는 완전 반해버려서 요즘에는 갈 때마다 커피에 케익 또는 초콜릿 하나씩 주문해 먹어요~ㅎㅎ



종로 카페 코코브루니



다양한 초콜릿 제품들~ 

입에서 살살 녹는 맛이 아주 일품이지만 한조각에 2천원 정도라 자주 먹기에는 좀 부담스럽죠;;



코코브루니 케이크



케이크~ 

저녁 시간이라 조각케이크만 몇 종류 남았어요.



코코브루니 케익



코코브루니는 케이크 종류도 참 다양해요.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정말 좋습니다.^^



코코브루니 얼그레이 케익



오늘 제가 먹은 건 코코브루니 추천 메뉴~ 

얼그레이 케이크 입니다.

한 피스에 가격은 6,000원



코코브루니 얼그레이 케익 1



얼그레의 맛과 향을 차가 아닌 케이크로 느낄 수 있어요!

향긋한 얼그레이 향망고의 상큼함이 느껴지는 케이크에요.





얼그레이 케이크는 피스케이크도 있고 홀케이크도 있어요. 몽글몽글한 얼그레이 크림이 한가득이고, 층층이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아주 독특합니다. 근데 아래부분이 빵이 아니라 타르트 시트라서 얼그레이 타르트라는 이름이 더 적당할 듯 해요~ㅋㅋ

평소 얼그레이 즐겨 드시는 분들에게 강추하고 싶은 메뉴입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