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종로 카페] 코코브루니 시럽 월렛 멤버십 가입하고 무료 쿠폰 이용하기


종로 카페 - 코코브루니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종로에 갔다가 오랜만에 예쁜 디저트 카페 코코브루니를 찾았어요. 여기는 맛도 괜찮고 매장이 너무 예뻐서 친구들과 밥 먹고 차 한 잔 하러 종종 들리곤 합니다. 


오랜만에 찾았더니 시럽월렛 멤버십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광고를 하고 있네요. 평소에 시럽 어플 자주 이용하는데 이런 건 그냥 지나칠 수가 없죠! 어떤 혜택이 있을지 멤버십 가입을 해봤어요.



코코브루니 시럽월렛 멤버십 쿠폰



오~ 코코브루니 멤버십 가입 혜택이 꽤 많네요!!


 



먼저 가장 좋은 건 무료 쿠폰이에요. 가입만 하면 아메리카노, 라떼, 프레쉬 쇼콜라 무료 쿠폰을 줍니다. 단, 단독으로는 사용할 수 없고 추가 결제시에 이용할 수가 있어요. 그 외에도 각종 할인 쿠폰이 많아요. 


스타벅스처럼 코코브루니 멤버십 회원에게는 샷, 시럽, 크림 추가 등 모든 extra 서비스가 주어집니다.



종로 카페 코코브루니



전 따뜻한 라떼와 시원한 더치 아메리카노, 달콤한 마카롱과 프레쉬 쇼콜라 이렇게 주문해봤어요.

쿠폰 이용해서 라떼 한 잔과, 프레쉬 쇼콜라 한 조각은 무료로 받았지요^^



코코브루니 초콜릿



코코브루니는 커피도 맛있지만 각종 디저트가 눈길을 끕니다. 

특히, 저 초콜릿들~~ 넘나 맛잇어 보여요. 

쪼매난 거 한조각에 2천원대라 가격이 결코 저렴하진 않습니다ㅋㅋ



코코브루니 마카롱 1



제가 좋아하는 마카롱도 있고요. 

그냥 지나칠 수 없어 하나 구매해봤어요. 



코코브루니 프레쉬 쇼콜라



프레쉬 쇼콜라 &

벌스데이 트러플 마카롱 



코코브루니 마카롱 3



알록달록한 벌스데이 트러플 마카롱 색깔이 넘 예쁘죠?ㅎㅎ 



코코브루니 마카롱2



안에 필링도 듬뿍 들어있어요. 





마카롱은 개당 2,500원인데 크기는 좀 작은 편이에요. 

쫄깃쫄깃한 식감이 꽤 좋습니다. 

이 녀석은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요. 



코코브루니 프레쉬 쇼콜라



무료 쿠폰으로 받은 프레쉬 쇼콜라!

생초콜릿인데 엄청나게 진해요.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아요 녹아~





커피 맛도 괜찮고 디저트랑 함께 하니 더욱 좋은 코코브루니였어요. 

여기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시럽 월렛 멤버십 꼭 이용해 보세요. 

혜택이 꽤 쏠쏠합니다~ㅎㅎ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