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공차 여름 신메뉴~ 놀라운 밀크티! 복숭아 티포가토 스무디 추천


공차 신메뉴 놀라운 밀크티 후기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덥네요~! 올 여름은 또 얼마나 더울지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저는 아이스 음료를 한 잔 마시러 오랜만에 공차를 찾았어요. 날이 더워져서 그런지 시원한 버블티 생각이 나더라고요~ㅎㅎ



공차 신메뉴 놀라운 밀크티



한때 자주 이용하던 공차였는데 최근에 가격 변동이 좀 있어 아쉽긴 합니다. 

그래도 여전히 맛은 좋아요~ㅋㅋ





오랜만에 갔더니 신메뉴도 출시됐네요.

공차의 여름 신메뉴 놀라운 밀크티 4종이에요.



공차 여름 신메뉴 놀라운 밀크티



이종석이 광과 모델이라 그런지 음료가 다들 상큼해 보이는 효과가...ㅋㅋ

공차는 밀크티 전문점답게 다른 카페 메뉴들과는 확실히 차별화가 되네요.


망고 그린 밀크티 4,500원

망고 말차 밀크티 4,800원

복숭아 티포가토 스무디 5,300원

복숭아 우롱 밀크티 4,500원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여요.



공차 복숭아 티포가토 스무디



저는 이 중에서 "복숭아 티포가토 스무디"를 주문해 봤어요.


티포가토라~ 이름 괜찮네요ㅎㅎ

블랙티에 밀크 아이스크림 스무디가 들어있어요. 



공차 신메뉴 복숭아 티포가토 스무디



놀라운 밀크티? 놀라운 맛!

요거 엄청 시원하고 맛있어요ㅎㅎ





복숭아 과육도 적당히 씹히고 달콤하면서도 부드럽고 블랙티의 향까지 은은하게 느껴집니다. 이번 신메뉴가 밀크티와 망고 또는 복숭아가 결합된 음료인데 맛이 상당히 조화롭네요. 


올여름에 자주 마시게 될 것 같아요. 공차 복숭아 티포가토 스무디 강추 메뉴입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