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TGIF 부채살스테이크 2인세트 후기. 티지아이 프라이데이스


TGIF 부채살스테이크 2인세트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주말에 남자친구와 티지아이 프라이데이에 다녀왔어요. 얼마 전에 티지아이 오랜만에 가봤더니 푸짐하고 음식도 꽤 괜찮게 나오길래 한 번 더 찾았답니다.^^ 

요즘은 TGIF 세트 쿠폰도 많이 돌아다녀서 쿠폰 사용하면 가격도 아주 저렴하게 먹을 수가 있어요. 



TGIF 부채살스테이크 2인세트



TGIF 부채살 스테이크 2인세트





부채살 스테이크 세트 메뉴는 부채살 스테이크, 라스베거스 치킨 앤 쉬림프 디아블로, 케이준 치킨샐러드, 탄산음료 2잔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둘이서 배불리 먹기 좋은 세트 구성이라 맘에 쏙 들었어요. 



TGIF 부채살스테이크 2인세트 쿠폰


저는 시럽월에서 다운받은 쿠폰 사용해서 53% 할인된 가격인 34.900원에 먹고 왔어요. 이 쿠폰은 거의 매달 있는것 같으니 이용하실 분들은 시럽월렛 한 번 들어가 보세요.ㅎㅎ



TGIF 프라이데이스



제가 찾은 곳은 TGIF 건대 스타시티점이에요.

티지아이는 지점마다 맛의 차이가 좀 있다고 들었는데 건대점은 만족스러웠어요.



TGIF 케이준 치킨샐러드



식전빵 뜯어 먹으면서 좀 기다렸더니 금새 케이준 치킨 샐러드가 나오네요.



TGIF 케이준치킨샐러드



이 얼마만에 먹어보는 케이준 치킨 샐러드인가~!


달콤한 소스 휘리릭 뿌려서 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TGIF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에요! 바삭바삭한 치킨텐더가 듬뿍 들어있어서 이거 한 접시만 먹어도 배가 부를 듯 합니다.^^



TGIF 라스베거스 치킨 앤 쉬림프 디아블로



라스베거스 치킨 앤 쉬림프 디아블로


이름이 뭔가 거창하지만 닭가슴살과 새우가 들어있는 살짝 매콤한 맛의 파스타에요. 이런 데 오면 약간 속이 느끼할 수 있는데 파스타가 적당히 매콤해서 입맛을 돋구어 주네요. 소스도 면에 착착 감기고 새우도 조그만 칵테일 새우가 아닌 왕새우가 들어있어요.



TGIF 부채살스테이크



오늘의 메인 요리는 부채살 스테이크


가니쉬로 구운 야채와 달콤한 고구마가 함께 나와요. 사진상으로 고기가 살짝 탄 느낌이 있는데 블랙페퍼로 시즈닝을 해서 그렇게 보이는 거랍니다. 



TGIF 부채살스테이크



남자친구 입맛에 맞게 미디움 웰던으로 주문했는데 가운데가 붉은 빛을 띄고 있는 걸 보니 미디움 레어 정도로 구워졌네요. 굽기 정도는 주문과는 조금 달랐지만 덕분에 제 취향에는 딱 맞았어요.ㅋㅋ



TGIF 부채살스테이크 2인세트



질기지 않고 맛있었던 부채살스테이크~

소스 찍지 않고 그냥 먹는게 훨~ 맛있어요!





지난번에 먹었던 잭다니얼 찹스테이크 구성도 좋았는데 이번에 먹은 부채살 스테이크 세트도 아주 만족스럽네요. 다음에 또 쿠폰 있으면 받아놨다가 이용해야겠어요.  


오늘도 맛있는 저녁이었습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