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서울숲 치킨 맛집] 하이꼬꼬 Hikkokko. 치맥 데이트하고 왔어요!


서울숲 치킨 맛집 - 하이꼬꼬 Hi kkokko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남자친구와 서울숲으로 나들이 다녀왔어요. 자전거도 타고 돗자리 펴고 여유를 즐기다 보니 슬슬 배가 고파지네요. 저녁은 올 때 봐두었던 치킨집에서 치맥을 하기로 했어요. 치맥은 언제나 옳죠!ㅎㅎ  



하이꼬꼬 hikkokko 서울숲 치킨 1



하이꼬꼬 치킨~

여기는 서울숲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서울숲 갈 때 이용하기 좋아요. 





치킨가격도 엄청 저렴합니다.^^


하이꼬꼬 hikkokko 서울숲 치킨 2



옛날통닭이 한마리 6,000원, 크리스피 후라이드 치킨 8,900원, 양념치킨 9,900원입니다. 위 메뉴 가격은 포장 가격이고 매장에서 먹으면 2,000원 정도 가격이 더 올라갑니다. 그래도 많이 저렴하죠?





날씨도 좋고 해서 서울숲 가서 먹으려고 포장주문했어요. 

메뉴는 후라이드반, 양념반 반반치킨으로~



하이꼬꼬 hikkokko 서울숲 치킨 3



룰루난나~ 치킨이 식기전에 얼른 자리를 잡았어요. 

서울숲은 이렇게 테이블 좌석이 곳곳에 많이 있어서 참 먹기가 편해요. 

굳이 돗자리를 챙기지 않아도 된답니다! 



하이꼬꼬 hikkokko 서울숲 치킨 4



맛있는 치킨 냄새가 솔솔 올라오네요. 

상자를 열어보니 후라이드 반마리가 큼지막하게 들어있어요.



하이꼬꼬 hikkokko 서울숲 치킨 5



후라이드 아래에는 양념치킨 반마리가 딱~!



하이꼬꼬 hikkokko 서울숲 치킨 6



반반치킨이 이렇게 개별로 포장되어 있어 양념이 섞이지 않아 좋습니다.



하이꼬꼬 hikkokko 서울숲 치킨 7



가격이 저렴해서 닭크기가 작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조각이 꽤 커요.

둘이 먹기 적당한 양이에요.





서울숲 치킨 맛집! 하이꼬꼬 치킨은 후라이드보다 양념치킨이 특히 더 맛있네요. 양념소스가 새콤달콤한게 후라이드까지 찍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소스도 듬뿍 들어있어요. 서울숲에서 시원한 바람 맞으며 먹어서 그런가 정말 맛있었어요! 

날씨 좋은 주말, 서울숲에서 치맥 데이트 추천합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