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스무디킹 50% 할인! 서울역점 오픈 10주년 이벤트 중이에요~


스무디킹 50% 이벤트


[서울로 7017] 구경을 갔다가 집에 돌아오는길에 스무디킹을 들렸어요. 

앗! 그런데 서울역사점 오픈 10주년 기념으로 스무디 8개 메뉴가 50퍼센트 할인을 하고 있네요! 대박!



스무디킹 할인 이벤트


스무디킹 50% 할인



할인품목은 베리베리, 오렌지레볼루션, 캐리비안웨어, 골드키위썬샤인, 콜드브루 바닐라, 콜드브루 모카, 허니스트로베리, 허니애플 이렇게 여덟가지 입니다. 


그리고 할인행사는 레귤러 R 사이즈 5,700원짜리만 해당됩니다.





검색을 좀 해보니 할인 이벤트는 5월 1일 부터 시작했데요. 몰랐는데 벌써 한달 넘게 이어지고 있었네요 ㅋㅋ 행사기간 끝나는날은 미정이라고 하니까 끝나기전에 얼른 몇 번 더 먹어야겠어요 ^^



스무디킹 50% 할인 행사




여자친구와 저는 각각 허니스트로베리 

오렌지레볼루션을 주문했어요. 





레귤러 사이즈 두잔 가격이 한잔 가격인 5,700원 밖에 안한다니!


평소 부담되는 가격때문에 자주 못사먹었는데 서울역 근처 계신분들은 참 좋겠어요. 저도 서울역 자주자면 매일매일 사먹을 텐데 ㅎㅎㅎ



스무디킹 허니스트로베리



이건 여자친구가 주문한 허니스트로베리 입니다.

딸기에 달콤한 꿀맛이 더해져 상큼하고 달달한게 참 맛있네요.



스무디킹 오렌지레볼루션



그리고 이건 제가 주문한 오렌지 레볼루션 입니다. 오렌지파파야, 망고, 데일리 비타민이 들어간 음료예요. 허니스트로베리처럼 달콤하긴한데 오렌지가 들어가서 좀 더 새콤한맛이 나요. 굿굿.



스무디킹 메뉴



칼로리가 얼마나 나갈까 궁금해서 스무디킹 메뉴책자를 보니 허니스트로베리는 안나와있고 오렌지레볼루션만 나와있네요. 





오렌지레볼루션 칼로리는 스몰사이즈(12oz)기준 216kcal 입니다. 홈페이지 가보니 R사이즈(16oz)는 296칼로리 입니다. 몸에좋고 맛도좋은 영양음료니까 이정도 칼로리는 뭐 ^^


바깥날씨가 꽤 더웠는데 맛있는 스무디를 빨대로 한입 쪽~ 빨았더니 머리가 띵 할정도로 시원해요 ㅋㅋ

기차 여행가실때 스무디킹 좋아하시는 분들은 서울역사점에서 맛있는 스무디 저렴하게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