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카페 아티제 커피+브레드♡ 페이코 50% 할인받아 저렴하게 이용했어요!

 

카페 아티제 커피 & 브레드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종로 카페 아티제 커피 한 잔 하러 왔어요. 아티제는 맛도 좋고 분위기도 괜찮은데 매장이 너무 적어서 갈 기회가 별로 없네요. 정말 오랜만의 방문입니다 :D



카페 아티제 artisee 센터원점 1

 

 

커피도 커피지만 차와 함께 할 수 있는 맛있는 디저트가 많은 게 이 카페의 장점이에요. 빵도 매장에서 직접 구워서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가면 갓 나온 따끈한 빵을 맛볼 수가 있어요. 종류도 엄청 다양해요! 





청계천 인근에 위치한 artisee 센터원점이에요.



카페 아티제 artisee 센터원점 2

 


저녁에는 바람이 선선해서 야외 테이블이 꽉 찰 정도로 사람들이 많아요. 전 사실 요 옆집의 카페 코코브루니를 더 자주 이용하긴 하지만 여기도 꽤 괜찮습니다~ㅎㅎ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하세요.


아티제 페이코 할인

 

오랜만에 아티제를 찾은 이유는~ 바로 '페이코 50% 할인 이벤트' 때문이에요. 

커피와 브레드를 무려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단, 커피는 모든 종류가 다 되는 건 아니고 아메리카노카페라떼만 해당됩니다. 넘나 좋은 이벤트죠?ㅎㅎ

(☞ 참고: 페이코 간편결제, 오프라인 결제도되고 송금도 되고 편하다!)


카페 아티제 가격이 그리 저렴한 편이 아닌데 덕분에 7월까지는 맘껏 이용할 수 있겠어요.


 

카페 아티제 artisee 센터원점 3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라떼, 건포도 스콘 

 

 

아티제 페이코 할인 1

 

 

 음료 두 잔에 스콘까지 주문했는데 6천원이 채 안됩니다. 


 

카페 아티제 artisee 센터원점 4

 

 

커피도 맛이 아주 좋아요. 커피가 진해서 아이스 카페라떼가 전혀 밍밍하지 않아요. 아메리카노도 진하면서 쓴맛도 적당하고 구수한 맛이 느껴져서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어요.


 

카페 아티제 artisee 센터원점 5

 

 

건포도 스콘은 담백하지만 좀 심심한 맛이었어요. 아무래도 달달한 음료와 더 잘 어울릴 듯하네요.





좀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 브레드 종류가 많이 없었던 게 좀 아쉬웠어요. 다음에는 여유있게 가서 맛있는 브레드도 많이 먹고 와야겠어요. 든든한 페이코 50% 할인이 있으니 7월 한달간 단골 카페하려고요. 

페이코 사용한지 얼마 안됐는데 이런 혜택이 많아서 만족스럽네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