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놀자

청계천 서울밤도깨비야시장 푸드트럭 구경. 먹거리가 정말 다양하네요~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청계천 타임슬립마켓


주말에 볼일이 있어서 종로에 나갔다가 말로만 듣던 밤도깨비야시장을 직접 둘러보고왔습니다.

얘기로만 들었을땐 규모가 그리 크지않을거라 생각했는데, 직접가보니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보통때 같으면 청계천 다리 아래를 산책하는 사람들이 대부분 이었을텐데, 이날은 차없는 도로가를 야시장 이용객들이 가득 메우고 있었습니다.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청계천 밤도깨비 야시장 운영시간 : 

매주 토요일 16:30 ~ 21:30

매주 일요일 16:00 ~ 21:00






야시장은 청계천 이외에도 여의도, ddp, 반포, 청계광장에서 각각의 테마로 열린다고 하니까 가까운 야시장에 한 번 방문해 보세요~ ^^  ☞ 홈페이지바로가기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청계천




오후 4시30분부터 야시장 운영을 시작하니 사람들이 전부 위로 올라가서 청계천 수변가가 썰렁하네요.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청계천 2




차없는 도로를 따라 푸드트럭들과 핸드메이드 소품들을 판매하는 부스들이 주욱 늘어섰습니다.



서울밤도깨비야시장 푸드트럭



와 정말 사람들 엄청 많더라구요~



서울밤도깨비야시장 푸드트럭 3





저와 여자친구는 이미 저녁을 배부르게 먹고난 직후라 먹음직 스러운 냄새를 풍기는 다양한 푸드트럭 음식들을 눈으로만 실컷 구경했어요 ㅎㅎ 





요즘 많이 보이는 스테이크 푸드트럭, 타코야키, 초밥, 누들, 양꼬치, 아이스크림, 팥빙수 등등등 정말 다양한 길거리 음식들을 팔더라구요. 테이블이 갖춰진 매장은 적지만 주변에 간이 테이블들을 많이 세워두어서 간단히 먹기 좋아보였습니다.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초밥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초밥 2



사쿠라데스라는 대왕 연어초밥 푸드트럭. 큼지막한 연어초밥 세개가 8,000원입니다. 


새우튀김, 스테이크도 8~9천원대로 푸드트럭 음식들의 가격대가 그리 저렴하진 않은데 사먹는 사람들은 참 많더라구요.



서울밤도깨비야시장 빙수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양꼬치



이날은 저녁식사를 배부르게 해서 길거리 음식을 사먹진 않았는데, 다음번엔 여유있는 시간에 들러서 시원한 청계천가에 앉아 맛있는 음식들을 이것저것 사먹어 봐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