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회기 파전 골목 맛집] 이모네 왕파전~ 두툼한 해물파전, 여전한 그 맛!


회기 파전골목 맛집 - 이모네 왕파전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며칠 전부터 파전이 너~무 먹고 싶어, 저녁약속을 파전골목으로 유명한 회기역으로 잡았어요.ㅋㅋ 

이게 진짜 몇년 만인지 모르겠네요. 예전에는 비오는 날이나 기름진 파전이 땡길 때 종종 찾았었는데 말이죠~ 파전은 정말 여기만한 맛집이 없는 것 같아요!!^^


회기 맛집 이모네 왕파전


제가 자주 가는 곳은 

"이모네 왕파전"

한 번 맛보면 계속 찾게 됩니다!



회기 파전 골목에서 가장 인기 많고 유명한 집이 아닐까 싶어요. 경희대 맛집이기도 하고요~ 학창시절에 친구 추천으로 가봤는데 파전이 이렇게 맛있었나 놀랐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부터 쭉~ 찾는 곳이에요.


회기역 파전 골몰 맛집


회기 파전 골목은 회기역 1번 출구에서 나와 조금만 걷다보면 바로 보입니다. 

골목을 따라서 파전집들이 쭉 있어요. 



회기 맛집 이모네 왕파전 1


이모네 왕파전은 방송에도 많이 나왔지만 방송에 나와서 유명해졌다기보다 하도 유명해서 방송에 나왔다는 표현이 더 맞을 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해물파전을 먹을 수 있고 세트 메뉴 구성도 좋아요.



주소 : 서울 동대문구 휘경동 335-20



회기 맛집 이모네 왕파전 2


갈 때마다 항상 사람들이 많은데 오늘은 좀 일찍 갔더니 빈자리가 많이 보이네요. 그래도 1층 자리는 거의 다 차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 한 30분쯤 지나니 2층 자리도 북적북적해집니다.



회기 맛집 이모네 왕파전 메뉴 가격


이모네 왕파전 메뉴


세트 메뉴가 정말 다양하죠? 전 여기서 E 세트, H 세트 이렇게 먹어봤는데 양이 정말 엄청나게 많아요. 둘이 갈 땐 그냥 해물파전 한 개만 주문해도 충분합니다. 탕 종류가 그렇게 맛있는 것 같진 않더라고요. 


이번에는 해물파전과 알밤 막걸리를 주문해봤어요. 

해물파전 가격은 9,000원입니다.  



회기 이모네 왕파전


반찬은 깍두기 그리고 술안주로 좋은 튀김 건빵!

 


회기 파전 맛집 이모네 왕파전


해물파전~


상당히 두툼하고 큼지막합니다. 보기에도 바삭함이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부침개 느낌이 아니라 튀김처럼 겉이 파삭파삭해요. 집에서 하면 이런 맛이 안 나던데 가게에서는 돼지기름을 사용해서 바삭하다는 얘기를 어디서 들은 것 같아요. 



이모네 왕파전 해물파전


오징어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해물파전이라고 해서 여러가지 해물이 들어있는 건 아니고 오징어만! 들어있습니다. 

요즘 오징어 가격이 올라서 금징어라는 얘기도 나오던데 정말 아끼지 않고 넣었네요.



회기 해물 파전 이모네 왕파전


두툼두툼~ 

피자 저리가라 할 정도에요!


옛날에는 파전이 나무판에 나왔는데 그릇이 더 깔끔하게 바뀌었네요. 저 철판 사이로 오징어가 자꾸 빠져 나중에 들어올려서 빼 먹었어요ㅋㅋㅋ



알밤 막걸리


요즘 인기 좋다는 알밤 막걸리~

다른 테이블에서도 알밤 막걸리 하나씩 마시더라고요.



부여 알밤 막걸리


밤 먹걸리라 해서 고소한 맛을 기대했는데;;

이건 뭐~ 밤 맛도 별로 안 느껴지고 향도 별로...톡 쏘는 느낌도 별로...

으~ 전 완전 별로던데요?ㅋㅋ


그냥 막걸리에 사이다 섞어 마시는게 훨 맛있는 것 같아요.

다음에는 안 사먹을 것 같습니다.

(왜 인기인지 모르겠다는ㅜㅜ)



회기 파전 맛집 이모네 왕파전


그래도 파전은 맛있습니다.

오징어 진짜 많죠?ㅎㅎ



회기 맛집 이모네 왕파전 3


남김없이 싹 다 먹고 왔어요.

파전만 하나 시켜 먹으니 둘이서 술 한잔 하기에 딱 좋았어요.

해물파전 자체도 양이 많으니까요~



오랜만에 다시 찾은 회기 이모네 왕파전~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큼지막한 해물파전을 맛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여전히 맛있고 여전히 저렴한 가격의 해물파전! 배불리 잘 먹고 왔네요.^^


여기는 여러명이서 가면 더 다양한 세트메뉴를 즐길 수 있어 많으면 많을수록 더 좋아요. 전 항상 해물파전만 먹어봤는데 다음에는 김치파전이나 녹두전 등 다른 메뉴도 먹어볼까 봐요~ㅎㅎ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