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신천맛집] 신천 피자몰 피자 뷔페 8월 신메뉴 맛보고 왔어요!

 

 신천 피자몰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랜만에 신천 피자몰에 다녀왔어요. 피자몰은 갈 때마다 항상 배불리 먹게 되서 한동안 생각이 안 나다가도 잊을만 하면 또 가고 싶어지더라고요. 가격이 좀 올랐을라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가격도 그대로에요. 평일 하루 종일 9,900원! 행복한 가격입니다.^^

 

 

신천 맛집 피자몰 피자 뷔페 1



평일 오후 5시쯤 어중간한 시간이었는데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휴가기간이랑 겹쳐서 그런가 학생들도 많고 가족들도 많고 나중에는 웨이팅도 좀 있더군요. 





전 그래도 가자마자 기다리지 않고 앉았어요. 그것도 샐러드바 바로 앞자리로 ㅋㅋ 원래는 구석진 안쪽자리를 좋아하는데 샐러드바 바로 앞도 나쁘지 않네요. 새 피자 나오는 것도 바로바로 볼 수 있고 말이죠.

피자몰은 이렇게 사람들이 좀 있어줘야 회전율이 높아서 따끈한 피자신선한 샐러드바 메뉴들을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신천 피자몰 피자 뷔페 2



"맛이란 것이 폭발한다!"


신메뉴 소식은 모르고 갔는데 가보니 치즈 신메뉴 11종이 딱!♬♪

 


신천 피자몰 피자 뷔페 3



피자코너로 얼른 달려가 봤어요. 사람들이 피자 나오기가 무섭게 담아가서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8월에 출시된 피자몰 피자 신메뉴치즈 흑마늘 스테이크 피자, 치즈 매콤불닭 피자, 떠먹는 피자라구 3종이에요. 떠먹는 피자라구는 아쉽게도 주말 메뉴라서 맛볼 수 없었는데 매콤불닭이랑 흑마늘 스테이크 피자는 정말 맛있었어요. 강추! 



신천 피자몰 샐러드바



샐러드바 메뉴들~


스파이시 비빔누들, 샐러드파스타, 고구마 샐러드, 콘 샐러드

맛있는 메뉴들이 예전과 그대로에요.



신천 피자몰 피자 뷔페 4



닭가슴살 샐러드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코너.

드레싱도 제가 좋아하는 요거트 드레싱과 오리엔탈 드레싱 두가지가 있어요.



신천 피자몰 피자 뷔페 5



그리고 탕수육!


샐러드바 탕수육은 어차피 냉동 탕수육이라 기대 1도 안했는데 이 탕수육은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바삭 쫄깃 예상외의 탕수육입니다. 근데 소스가 특이하게도 마약옥수수 소스와 김치 치즈 소스 두가지에요. 

색다른 맛이긴 한데 그냥 탕수육 소스는 왜 없는건가요?ㅋㅋ



신천 피자몰 피자 뷔페 6



이건 하와이안 치킨 치즈 라이스


파인애플과 닭가슴살이 들어간 볶음밥이에요. 

소스는 어니언 크림과 매운 양념 소스가 있어서 다양한 맛으로 골라 먹을 수 있어요.



신천 피자몰 피자 뷔페 8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 디저트, 

딸기 쥬빌레레몬크림 케이크 


핑거쿠키 위에 각각 딸기크림과 레몬 크림이 올려져 있어요. 

맛은 뭐 그냥저냥~ 크림은 맛있는데 쿠키가 좀 딱딱했어요.



신천 피자몰 피자 뷔페 9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저트 코너

 


신천 피자몰 피자 뷔페 10



피자몰은 참 음료도 다양하고 저렴한 가격에 팥빙수와 아이스크림까지 있어요.



신천 맛집 피자몰 피자 뷔페 1



제가 좋아하는 과일코너

망고, 사과, 파인애플, 자몽 네가지 종류가 있어요. 



신천 피자몰 피자 뷔페 2



여기서부터는 제가 먹은 접시들이에요.

먹기 바빠 찍은 사진들이 얼마 없네요.ㅋㅋ


먼저 닭가슴살 샐러드부터 가볍게 시작~

오리엔탈 드레싱과 잘 어울려서 한접시 말끔히 클리어했네요.



신천 피자몰 피자 뷔페 3



풀떼기도 적당히 먹었으니 이제 피자 타임~


신메뉴 치즈 매콤 불닭 피자 진짜 맛있어요. 전에 나왔을 때도 맛있게 먹었었는데 시즌 메뉴라 없어졌다가 이번에 다시 또 나왔나봅니다. 전 이것만 몇조각을 먹었는지 몰라요. 매콤한 닭꼬치 맛이에요.   



신천 피자몰 피자 뷔페 4



치즈 흑마늘스테이크 피자페퍼로니 피자


치즈 흑마늘 스테이크 피자는 정말 치즈가 한가득 들어있어요. 페페로니 피자와도 치즈양이 좀 비교가 됩니다. 바로 나왔을 때 먹었는데 치즈가 쭉쭉 늘어나요. 소스도 달콤하니 맛있어요. 



신천 피자몰 피자 뷔페 6



맛있었던 접시!

탕수육, 불닭피자, 어니언 크림을 곁들인 하와이언 볶음밥



신천 피자몰 피자 뷔페 5



마약옥수수피자, 고구마 딥디쉬 피자 그외에 샐러드까지 몇접시 먹고 나니 슬슬 배불러지기 시작합니다.



신천 피자몰 피자 뷔페 7



밀가루를 너무 많이 먹은 걸 반성하며 과일로 마무리했어요.


기대했던 망고는 맛이 없고 파인애플과 자몽이 잘 익어서 맛있네요. 

달콤 새콤한 수박화채도 먹을만 합니다.

 


신천 피자몰 피자 뷔페 8



피자몰은 피자 포장도 가능합니다. 방문 포장시 20%, 식사 후 30% 할인되니까 집에서도 저렴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배가 진짜 불렀지만 신메뉴 피자는 포장하고 싶은 마음도 드네요~ㅎㅎ

 

 

 

 

피자와 샐러드를 맘껏 먹을 수 있는 피자 뷔페~ 피자몰! 신메뉴까지 정말 알차게 먹고 왔네요. 저렴한 가격에 만족스러운 한끼였습니다. 피자 좋아한다면 피자몰 추천합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