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공차 퍼엉 보틀 ♥ 밀크티 마시면 넘나 예쁜 보틀이 천원~ 득템했어요!


 공차 퍼엉 보틀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 먹자, eatgirl 입니다.

종로 영풍문고에 책 보러 갔다가 오랜만에 밀크티 한 잔 마실까 해서 공차에 들렀어요. 차나 한 잔 하려고 했는데 공차에서 생각지도 못한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6,000원 이상 구매시 퍼엉보틀 1,000원 판매!"

 

공차 퍼엉 보틀 이벤트

 


두 명이서 음료 하나씩 주문하면 6천원이 훌쩍 넘는데 정가 7천원 짜리 보틀을 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니 꽤나 솔깃합니다. 참고로 이벤트 기간은 8월 3일부터 제품 소진시까지에요. 





공차 × 퍼엉의 콜라보

공차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일러스트레이터 퍼엉의 작품을 보틀에 담아냈어요.

 

 

공차 퍼엉 보틀 이벤트 1

 


스윗보틀, 허그보틀, 해피보틀, 키스보틀 


 4가지 종류가 있는데 하나같이 다 예쁘더라고요.

개별 구매하면 한 개 7,000원, 러브보틀 4종 세트는 26,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보틀도 너무 예쁘고 해서 저도 하나 구매해봤어요ㅎㅎ



공차 보틀   



남자친구가 예쁘다고 골라준 허그보틀~♥



공차 퍼엉 허그 보틀



퍼엉 특유의 따뜻한 감성이 잘 묻어나는 일러스트에요!ㅎㅎ


 

공차 밀크티

 

 

 보틀에 정신 팔려서 밀크티 마시는 것도 뒷전이었네요.

주문한 음료는 복숭아 우롱 밀크티타로 밀크티 위드 펄


올여름 공차 신메뉴인 복숭아 음료들은 하나같이 다 맛있네요. 

복숭아와 밀크티의 맛이 참 조화로운 것 같아요.

 

 

공차 퍼엉 허그 보틀 1

 

 

 집에 와서 새로 산 보틀에 차 가득 담아서 마셨어요.

 

보틀 용량은 500ml. 

들고 다니기에도 적당하고 사무실에서 쓰기도 좋아보여요. 

재질도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 플라스틱 에코젠이네요. 

 만족 만족~!!^^


 

공차 퍼엉 허그 보틀 2

 


공차 퍼엉  허그 보틀~

뒷부분까지 구름이 그려져 있어 빈틈 없이 예뻐요! 

 

 

공차 퍼엉 허그 보틀 3

 

 

물이 한꺼번에 쏟아지지 않게 안에 속마개도 있어요.





이번 공차 퍼엉 보틀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 계속 진행한다고 하니 아직 모르시는 분들은 어서 가서 겟 하세요! 밀크티 두 잔만 마시면 보틀을 특템할 수 있습니다ㅋㅋ 


제품 질도 괜찮고 디자인도 특이하면서 예뻐서 여자친구 선물용으로도 참 좋을 것 같아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