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의정부 맛집] 민락동 올리앤 추천 메뉴! 맛, 비쥬얼, 가격 모두 만족~


올리앤 Ollien 의정부 민락점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맛집들이 많은 의정부 민락동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 왔어요. 의정부 사는 친구가 추천해 준 맛집인데 제 마음에도 정말 쏙 들더라고요~~ 요 근래에 갔던 곳 중에 최고였어요!ㅎㅎ



의정부 민락동 맛집 올리앤



제가 먹은 메뉴들~

정말 군침 돌게 생겼죠? 





맛집답게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일찍 자리를 잡긴 했는데 밖에 기다리는 사람들이 계속 있더라고요. 가게가 그리 큰 편이 아니라서 주말이나 식사 시간에 맞춰가면 웨이팅을 생각하고 가야 할 것 같아요.



의정부 올리앤



Ollien

Best chef & Good food


올리앤을 이용해 보니 저 문구가 정말 딱 어울리는 곳이었어요. 음식마다 정성이 느껴진다고 해야할까요? 셰프님은 못봐서 잘 모르겠지만 굿 푸드인 것 같긴 해요ㅋㅋ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하세요.



의정부 민락동 맛집 올리엔



매장 입구에서는 이렇게 군고구마도 굽고 있어요. 

30도가 넘는 날씨라서 엄청 더웠는데 대단합니다.



의정부 맛집 올리앤



가게 안으로 들어서니 양 옆으로 신선한 야채와 과일들이 종류별로 쭉 늘어서 있는게 보입니다. 첨엔 모형인 줄 알았어요ㅋㅋ 그만큼 재료들이 신선하고 먹기좋게 잘 익었더라고요. 



의정부 민락동 맛집 올리앤



분위기는 이런 아늑한 분위기에요. 

누구와 함게 와도 괜찮을 듯한 캐쥬얼한 레스토랑 느낌입니다.



올리앤 가격 메뉴



올리엔은 가격도 상당히 저렴한 편이에요~!


파스타는 가장 저렴한 뽀모도로 5,900원부터 샐러드 파스타 11,900원까지 다양합니다. 

샐러드 메뉴와 필라프, 도리아, 돈까스 등등도 있어요.



올리앤 의정부점 메뉴 가격



불고기숙주 오일파스타, 흑임자크림 냄비버거 파스타, 항아리누룽지 해산물 파스타 등 이색적인 퓨전 메뉴도 좀 보입니다. 특히 치킨 빠에야와 감베리 빠에야가 참 맛있어보이네요.



의정부 올리엔 추천 메뉴



스낵 메뉴로는 퀘사디아, 치킨, 칩스 등이 있습니다.



올리앤 메뉴 가격



다양한 그릴 메뉴들~

함박스테이크, 목살스테이크 뿐만 아니라 비프 스테이크까지 있어요.

스테이크 가격도 일반 레스토랑과 비교하면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의정부 민락동 맛집 올리앤 메뉴



다음은 피자메뉴~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입니다ㅎㅎ



올리앤 의정부점 메뉴



음료와 디저트, 기타 주류 메뉴~


다양한 메뉴들 중에서 저는 자이언트 갈릭페퍼 스테이크 그리고 페스카토레 파스타를 주문해봤어요.



의정부 민락동 맛집 올리앤



올리앤 기본 세팅이에요.


아삭한 무피클이 깔끔하니 음식과 곁들여 먹기 좋아요.

전 음식 나오기도 전에 벌써 몇 개 집어먹었어요.ㅋㅋ



의정부 민락동 맛집 올리앤 추천 메뉴



주문한 음식 등장!

입이 떡 벌어지게 놀라운 비쥬얼 입니다.


아니~ 사진 이미지보다 더 사진같은 메뉴라니요!! 

테이블을 가로지르는 저 큰 접시!

메뉴판보다 메뉴가 더 잘 나오는 곳은 처음 봤어요.ㅎㅎ



올리앤 자이언트 갈릭 페퍼 스테이크



자이언트 갈릭페퍼 스테이크 정말 대박입니다.

자세히 들여다보면 세부분으로 나눌 수 있을 것 같아요.


먼저 스테이크 부분~

목살 스테이크, 함박 스테이크, 치킨스테이크 3종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 위로 구운 마늘과 각종 채소들이 잔뜩 올려져 있어요.



올리앤 자이언트 갈릭 페퍼 스테이크 1



중간은 구운 채소와 과일 그리고 튀김


파프리카 안에 저 치즈까지 정말 섬세하네요. 

구운 바나나와 파인애플은 정말 꿀맛이에요.

감자튀김과 새우튀김, 군고구마, 군감자~ 

뭐가 엄청 많습니다!!



올리앤 자이언트 갈릭페퍼 스테이크 2



그리고 샐러드 부분

리코타 치즈까지 곁들여 있어요.


한접시 안에 세가지 메뉴가 담겨져 있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올리앤 페스카토레 파스타



현란한 스테이크에 정신이 팔려 파스타는 뒷전이었네요.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 페스카토레~


파스타 플레이팅도 너무 예쁘죠? 

맛도 물론 좋아요~

소스도 맛있고 해산물도 적당히 들어있어요. 



올리앤 추천 메뉴



요건 목살 스테이크에요. 목살스테이크는 얇게 나오는 곳이 많은데 올리앤은 고기가 상당히 두툼해서 비프 스테이크 못지 않습니다. 질기지도 않고 구운마늘과 소스랑 잘 어울리네요.



올리앤 의정부점 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치킨 스테이크

닭가슴살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요. 

음식이 하나같이 다 맛있습니다. 


가니쉬도 종류별로 다양해서 뭐랑 같이 먹을지 포크가 이리로 갔다 저리로 갔다 합니다.



의정부 민락동 맛집 올리앤 1



양이 많아서 아무리 먹어도 줄지가 않아요ㅋㅋ 

군고구마와 감자는 한옆에 빼놨다가 포장해 와서 따로 먹었어요.





의정부 맛집 민락동 올리앤 여기 진짜 최고에요! 맛도 좋고 가격도 완전 저렴하고 눈길을 사로잡는 플레이팅까지~ 고급 레스토랑에 와 있는 기분입니다. 


특히, 스테이크 3종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자이언트 갈릭페퍼 스테이크는 강력 추천합니다. 19,900원에 저 정도 메뉴 구성이 가능한지 놀라울 따름이에요. 

다른 메뉴들도 다 맛보고 싶어지네요. 조만간 또 방문해야겠어요! ^^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