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의정부 맛집] 자연별곡 소고기 무제한! 별미전성시대 메뉴 아주 좋네요:)


의정부 맛집 - 자연별곡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얼마전에 한식 뷔페, 자연별곡에 다녀왔어요. 한식뷔페도 그렇고 자연별곡도 처음 가봤는데 생각보다 먹을거리도 많고 맛도 괜찮아서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ㅎㅎ



자연별곡 의정부점 한식뷔페


엄청 많이 먹고 왔는데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

특히 고기 메뉴가 많아서 아주 좋았습니다.



제가 간 곳은 자연별곡 의정부점이에요. 센트럴 타워 8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가보니 같은 계열 뷔페인 애슐리, 수사, 자연별곡이 한층에 다 있더라고요. 매장도 엄청 넓고 사람들도 무척 많았어요. 



의정부 자연별곡


깔끔한 매장~ 

테이블마다 인던션이 설치되어 있어요.




▲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하세요.



의정부 자연별곡 가격


자연별곡 가격은 평일 점심 13,900원

저녁, 주말, 공휴일 19,900원입니다.


저녁 및 주말에는 전골메뉴가 나오는 게 가장 큰 차이같아요. 



자연별곡 신메뉴


메뉴가 뭐가 있나 한 번 볼까요~


콩고물 찹쌀탕수육, 낭만콘치즈닭, 로망쓰 국물함박

이 중에서는 찹쌀 탕수육이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자연별곡 신메뉴


빠삭한 마늘닭강정

빠삭하다기보다 좀 뻣뻣한 느낌이라 한개 먹고 그닥 손이 안갔네요.



자연별곡 한식뷔페


버섯 탕수

요건 괜찮습니다!



의정부 맛집 자연별곡 별미 전성시대


갈비삼겹초밥

먹을게 많아서 한개밖에 안 먹었지만 맛은 좋아요.



자연별곡 별미전성시대


도시락 비빔밥 코너

분홍 소세지도 있어서 맘껏 넣고 비벼 먹을 수 있어요. 



자연별곡 1


샐러드 채소와 쌈채소도 있고요~



자연별곡 별미 전성시대


계절에 딱 어울리는 단팥죽!



자연별곡 메뉴


주전부리 코너에는 제가 좋아하는 찹쌀 도너츠도 있어요.

라면땅, 누네띠네, 소라과자 등도 있습니다ㅋㅋ



자연별곡 의정부점


소보로 사과빙수 

사과쨈과 소보로 잔뜩 올려 먹으니 맛있더군요.



자연별곡 치즈퐁듀 매운갈비찜


오늘의 전골요리는 

"치즈퐁듀 매운갈비찜!"


이번 가을 시즌에는 낙곱새가 나오는 줄 알고 갔는데 제가 갔을 때는 매운 갈비찜이 나왔어요. 그새 메뉴가 바뀐건지 의정부점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먹어보니 일단 맛은 있네요ㅋㅋ 



자연별곡 치즈퐁듀 매운갈비찜 1


갈비가 세조각 그리고 파채, 버섯, 당면 등이 들어있는데 국물 자작하게 졸이면 아주 매콤하니 맛있더라고요. 파채가 듬뿍 들어있어서 달큰하기도 하고 양념이 맛있어서 밥에다 쓱쓱 비벼먹었어요.  



자연별곡 치즈퐁듀 매운갈비찜 3


갈비는 치즈 퐁듀 찍어서 먹으면 매콤하면서도 고소합니다.



자연별곡 소고기 무제한 우삼겹


그리고 진짜 대박인건...

바로 "소고기 무제한!" 이에요.


오픈 3주년 기념 이벤트로 즉석 철판 우삼겹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고기는 미국산 우겹살이라고 해요. 천원만 추가하면 생맥주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자연별곡 소고기 무제한 우삼겹 1


소고기는 이렇게 즉석에서 바로바로 구워줍니다.



자연별곡 소고기 무제한 우삼겹 2


저 마늘 소스 찍어서 부추 겉절이랑 같이 먹으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어요~!! 고기가 얇아서 부드럽고 약간 달짝지근하면서 간간하게 양념이 되어 있어요.



자연별곡 소고기 무제한 우삼겹 3


상추에도 싸먹고 우삼겹만 세접시는 먹은 것 같아요.ㅋㅋ 



자연별곡 4


제가 고기 위주로 담아온 건지 몰라도 자연별곡은 고기 메뉴가 다양하네요. 사진에는 없지만 이외에도 떡볶이, 장조림파스타, 백순대, 잡채, 볶음밥 등 다른 메뉴도 있답니다~ㅎㅎ



자연별곡 5


슬슬 배가 불러올 때쯤 잔치국수도 한그릇 말아먹었어요. 



자연별곡 디저트


마무리는 후식으로~

찹쌀도너츠랑 소보로 케이크가 무척 맛있었어요. 



자연별곡은 한식뷔페인데 전통 한식이라기 보다 퓨전느낌이 강합니다. 일반 뷔페에 한식 메뉴가 더해진 느낌이었어요.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가을 메뉴가 괜찮았던 건지 제입맛에 맞는 메뉴들이 많아서 맘에 듭니다. 특히, 소고기 무제한~ 이건 언제까지 하는지 모르겠는데 한 번 더 가서 먹고 싶네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