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스타벅스 스노우 돌체라떼, 크리스마스 신메뉴 음료 시즌2가 나왔어요!


스타벅스 스노우 돌체라떼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스타벅스에서 어제 크리스마스 음료 시즌 2가 출시됐어요. 지난 번에 출시된 음료 3종 외에 또 어떤 메뉴가 나올지 궁금했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돌체라떼가 포함되어 있어서 한 번 마셔봤어요. 달달한 음료 좋아한다면 완전 강추!ㅎㅎ



스타벅스 스노우 돌체라떼 1


스타벅스 스노우 돌체 라떼


톨 사이즈 가격 5,900원 

칼로리 315kcal but, 맛있게 먹으면 0kcal~!!



기존의 돌체라떼와 다른 점이라면 부드러운 밀크폼에 토핑으로 눈사람 초콜릿이 추가로 올라갔다는 거에요! 눈사람 초콜릿이 아주 귀엽죠?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것 같아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신메뉴 음료


얼만 전에 출시되었던 베리 트윙클 모카, 토피 넛 크런치 라떼, 발렌시아 오렌지 티 라떼를 뒤이은 음료는 스노우 돌체라떼홀리 피치 애플 사이더 입니다. 이 중 스노우 돌체 라떼 가격만 5,900원이고 나머지 음료 가격은 5,600원이에요. 초콜릿 토핑이 올라가서 쪼끔 더 비싼가 봅니다.ㅋㅋ


재빨리 신메뉴 음료를 맛본 분들의 후기를 보니 홀리 피치 애플 사이더는 쿨피스 맛이 난다길래 궁금했지만 패쓰~ 제 취향에 맞는 스노우 돌체라떼로 선택했어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신메뉴 음료 1


새로운 메뉴가 출시되면서 컵도 예쁘게 바뀌었어요~

하트가 뿅뿅! 



스타벅스 스노우 돌체라떼 2


핫 음료로 주문했더니 눈사람 초콜릿이 너무 금방 녹는것 같아 따로 먹어보려고 얼른 건져내봤어요. 빨간색 목도리를 두른 귀여운 눈사람이에요. 



스타벅스 스노우 돌체라떼 3


한 입 먹어보니 안에는 공갈?ㅋㅋ 

속이 비어있는 화이트 초콜릿이랍니다.



스타벅스 스노우 돌체라떼 4


음료에 넣으면 이렇게 녹아서 밀크폼 안으로 금방 사라져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신메뉴 음료 2


달콤하고 따뜻해서 기분이 좋아지는 음료에요.

부드러움 밀크폼이 가득해서 엄청 부드럽게 느껴집니다. 



스타벅스 스노우 돌체라떼에는 기본으로 에스프레소 2샷, 돌체 시럽 3펌프가 들어가는데 너무 달다 하시는 분들은 시럽 조절하거나 샷 추가 해도 괜찮을 듯 해요. 저한테는 딱 적당한 달콤함이었어요. 


별 모으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 스타벅스에서는 12월 12일까지 신메뉴 음료 혹은 푸드를 주문하면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고 하니 새로운 메뉴도 맛보고 별도 적립해 보세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