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크리스피크림 도넛 크리스마스 신제품, 메리 스노우 콤보세트


크리스피크림 크리스마스 도넛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간만에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 들렀는데 예쁜 크리스마스 신메뉴 도넛들이 나왔더라고요. 항상 글레이즈드 도넛만 먹다가 오늘은 특별히 새로운 제품들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크리스피 크림 크리스마스 도넛 메리스노우 콤보


도넛 모양이 너무 귀여워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네요~ㅎㅎ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스노우 캐롯, 화이트 스노우맨, 핑크 스노우맨, 크리스마스 리스 이렇게 총 4가지 종류의 메리 스노우 도넛을 만나볼 수가 있어요. 



세트 구성도 아주 좋아요~!! 신제품 도넛이 포함된 메리 스노우 더즌 가격이 15,000원. 

아메리카노 또는 핫초코와 신제품 도넛 하나를 선택하면 메리스노우 콤보로도 먹을 수가 있어요. 콤보 가격은 4,500원이에요.   


크리스피 크림 도넛 크리스마스


핑크 스노우맨, 크리스마스 리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가 포함된 도넛 3종 세트인 메리스노우 팩 가격은 3,900원입니다. 



크리스피 도넛


크리스피 크림 매장에 들어서니 크리스마스 도넛들이 가득합니다. 

4가지 종류 중에서 가장 화려한 비쥬얼의 크리스마스 리스는 벌써 다 떨어졌더라고요. 



크리스피 크림 도넛 크리스마스 메리 스노우


친구와 메리 스노우 콤보 세트 하나씩 주문해 봤어요. 

도넛은 화이트 스노우맨과 스노우 캐롯이에요.   



크리스피 크림 도넛 스노우 캐롯


스노우 캐롯

가격 2,000원


토핑으로 올라간 저 앙증맞은 당근은 오렌지맛나는 젤리였어요.ㅋㅋ



크리스피 크림 도넛 스노우 캐롯


스노우 캐럿은 일반 도넛이 아닌 케익도넛이에요. 안에 당근 조각도 많이 들어있고 시나몬 향이 가득해서 많이 달지 않아요. 그냥 도넛만 먹으면 심심한 맛인데 위에 마스카포네 크림이 얹어져 있어 같이 먹으면 좀 나아요. 기대를 많이 했는데 그만큼 제 입맛에 딱 맞는 도넛은 아니었어요.


시나몬 향이 강한 편이고 부드러운 식감이 아니라서 아이들보다는 어른들이 좋아할 맛인 듯 합니다.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도넛이에요. 



크리스피 크림 도넛 크리스마스 화이트 스노우맨


화이트 스노우맨

가격 1,800원


이거 원래는 엄청 귀여운데 얼굴이 좀 삐뚤어졌네요;; 안에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있고 화이트 초콜릿으로 장식된 눈사람 모양 도넛이에요. 딸기쨈 목도리가 포인트입니다.ㅋㅋ



크리스피 크림 도넛 화이트 스노우맨


도넛 크기에 비해 크림은 좀 적은 듯! 

눈사람 머리쪽에 커스터드 크림이 몰려 있네요.



크리스피 도넛 화이트 스노우맨


화이트 초콜릿 장식과 크림으로 달콤했던 필링 도넛입니다. 

오랜만에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먹으니 참 맛있네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도너츠는 모양도 너무 귀여워서 선물용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다음 날 다시 들러서 메리 스노우 팩 조카에게 선물했더니 무척 좋아하더라고요. 화려하고 예쁜 눈사람 모양과 크리스마스 리스 세트라서 아이들 취향에도 딱 맞아요.


전 사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중에서는 오리지날 글레이즈드가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도넛이니까 기분도 낼 겸 한 번 맛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