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보트하우스 수상택시


이번 여름에 호캉스로 다녀온 송도~ 센트럴파크를 구경만 하고 가기에는 아쉬워서 수상레저를 즐겨보기로 했어요. 카누, 카약, 보트에 수상택시까지 종류도 아주 다양하게 있네요.


TV 방송에서 송일국과 삼둥이가 타는 모습이 나왔는지 보트가 나름 유명하더라고요. 보트 하우스 곳곳에 방송 화면이 붙어 있어 봤는데 정말 재미있어 보였어요.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수상택시 1


카누는 춘천에서도 타봤고 원래 투명카약이 너무나 타고 싶었지만 날씨가 하도 덥고 뜨거워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수상택시를 타보기로 했어요. 



수상택시는 노를 젓거나 발을 굴릴 필요 없이 유람선처럼 그냥 타기만 하면 되거든요~ㅎㅎ 더운 날씨에는 수상택시 정말 추천합니다!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보트하우스


송도 센트럴 파크에는 보트 하우스가 두군데있어요. 웨스트 보트 하우스 그리고 이스트 보트 하우스.


주의해야 할 게 "이스트 보트 하우스"에서는 보트, 카약, 카누를 이용할 수 있고, 수상택시를 타려면 "이스트 보트 하우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운항 노선이 겹치지 않도록 토끼섬을 기점으로 동과 서로 나뉘어져 있거든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보트


여기는 이스트 보트 하우스에요. 쉐라톤 호텔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카약에 우산을 달아놔서 여름에도 햇볕을 어느정도 차단해 줄 것 같긴 하네요. 


근데 센트럴파크 물이 투명하지가 않아서 투명 카약의 의미는 없어보여요ㅋㅋ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수상택시 3


저는 수상택시를 이용하기 위해 반대편에 있는 웨스트 보트 하우스로 갔어요. 





< 수상택시 운항 안내 >

  • 운영시간 : 평일 10시~19시 / 주말 10시~21시

  • 출항시간 : 평일 매시 정각 출발 / 주말·공휴일 매시 정각 & 30분 출발

  • 유람시간 : 약 20분

  • 가격 : 대인 4000원 / 소인 2000원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수상택시 4


날씨가 더웠는데 수상택시 안에는 에어컨에 선풍기 바람까지 아주 시원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요. 이거 타길 잘했다 싶었어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수상택시 5


운항시간은 총 20분인데 시간도 짧지 않고 딱 좋았습니다. 센트럴파크의 경치도 너무 멋져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수상택시 6


물은 색깔 보면 아시겠죠? 바닷물을 끌어올려 만들어서 물고기도 있다는데 물 속은 전혀 안 보입니다.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수상택시 7


날씨가 더웠는데도 수상레져 즐기는 가족, 커플들이 상당히 많았어요. 저 앞에 보이는 토끼섬에서는 정말 귀여운 토끼들도 구경할 수 있어요~ㅎㅎ



수상택시는 센트럴파크 주변 산책하는 것과는 또다른 재미가 있어요. 적당한 속도감에 바람도 꽤 느껴지고 풍경도 너무 좋고 저렴한 가격에 만족감은 큽니다. 


액티비티한 걸 좋아한다면 카누 또는 카약을, 여러명이 이용한다면 보트를, 힘들이지 않고 여유롭게 즐기는 걸 좋아한다면 수상택시를 추천하고 싶어요!ㅎㅎ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eatgirl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eatgirl과 nolgo의 블로그 입니다. 야무지게 놀고먹고 싶습니다. ^^ .................................... by eatgirl

티스토리링크 추가해주세요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N
야무지게 먹자 N
야무지게 놀자
야무진 간식거리
야무지게 리뷰
야무지게 건강하게
야무진 정보 N
----------------
얼렁뚱땅 요리
얼렁뚱땅 작업실
----------------
일상다반사
----------------
블로그 이야기
----------------
test

글 보관함

달력

«   2018/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