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 월드컵 공원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입니다.


지난 주말에 올 가을 첫 단풍 구경을 다녀왔어요. 그동안 바빠서 단풍이고 뭐고 신경도 안쓰고 살았는데 어느새 집앞 나무들이 예쁘게 물이 들었더라고요.  이대로 가을을 지나치기는 아쉬워서 멀지 않은 월드컵 공원으로 나들이를 갔지요~ㅎㅎ



상암 월드컵 공원 단풍 가을나들이


공원 내에 있는 난지 연못이에요! 

이 날 날씨가 무척이나 좋았어요. 흐리다고 해서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파란 하늘이라 사진찍기 정말 좋았답니다.  



주소 : 서울 마포구 성산동 390-1



상암 월드컵 공원 단풍 가을나들이 1


분위기 넘나 좋은 곳! 


역시나 여기저기 커플들이 많이 보입니다ㅋㅋ 저희는 월드컵 경기장 내에 있는 홈플러스에 들러 간식거리 좀 사들고 소풍가듯이 공원으로 향했어요. 월드컵 공원에는 곳곳에 벤치가 많아서 좋아요.





그런데 아직 10월인데 날씨가 갑자기 너무 추워졌어요ㅠㅠ 


원래 계획은 하늘공원에 올라가서 억새와 핑크뮬리까지 보고 오려고 했는데 너~무 추워서 포기;; 거기는 또 지대가 높다보니 바람도 많이 불어서 엄두가 안 나더라고요. 


벌써부터 롱패딩 입은 사람들이 보이던데 어찌나 부럽던지... 하늘공원은 다음에 꽁꽁 싸매고 다시 가보기로 하고 월드컵 공원만 한 바퀴 돌아보기로 했어요. 



상암 월드컵 공원 단풍 가을나들이 2


하늘공원이 아니라도 월드컵 공원은 지금 단풍이 한창 예쁘게 물들었어요. 길이 너무 예뻐서 가을 분위기 만끽하며 산책하기 아주 좋아요. 



상암 월드컵 공원 단풍 가을나들이 3


낙엽도 많이 떨어져 있어서 사진찍기가 정말 좋습니다. 


출사나온 사람들도 있고 카메라 좋은게 있으면 정말 인생샷 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폰카로 찍었지 그래도 뭐 나름 괜찮게 나왔어요.ㅋㅋ



상암 월드컵 공원 단풍 가을나들이 4


은행나무도 샛노랗게 물들었어요! 

군데 군데 은행이 떨어져서 냄새가 좀 나긴 했지만요;;ㅎㅎ



상암 월드컵 공원 단풍 가을나들이 5


사람들이 다들 하늘공원을 올라갔는지 주말인데도 월드컵공원은 오히려 한산합니다. 내 세상인 양 낙엽 뿌리면서 놀고 사진도 많이 찍고 여유가 있어 더 좋았어요. 



상암 월드컵 공원 단풍 가을나들이 6


코스모스도 정말 예쁘죠?ㅎㅎ 

핑크뮬리 못 봐서 살짝 아쉬웠지만 코스모스로 위안 삼았어요.



상암 월드컵 공원 단풍 가을나들이 7


가을 정취 물씬 풍기는 상암 월드컵 공원! 


단풍이 들어서 공원도 예쁘고 난지연못, 평화의 공원을 지나 한강공원까지 이어져 있어 산책하기 정말 좋아요. 저는 날씨 좋은 날 자전거 타러 한 번 더 나가보려고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eatgirl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eatgirl과 nolgo의 블로그 입니다. 야무지게 놀고먹고 싶습니다. ^^ .................................... by eatgirl

티스토리링크 추가해주세요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N
야무지게 먹자
야무지게 놀자 N
야무진 간식거리
야무지게 리뷰
야무지게 건강하게
야무진 정보
----------------
얼렁뚱땅 요리
얼렁뚱땅 작업실
----------------
일상다반사
----------------
블로그 이야기
----------------
test

글 보관함

달력

«   2018/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