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할랄가이즈 The Halal Guys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며칠 전에 남자친구와 이태원 데이트를 다녀왔어요. 전부터 한 번 가보고 싶었던 할랄가이즈도 갔다 왔지요~ 여기는 저보다도 남자친구가 더 가보고 싶어하던 곳이었어요!ㅎㅎ 이색적인 외국 음식점들이 많은 이태원과도 잘 어울리는 맛집이에요. 



이태원 맛집 할랄가이즈


The Halal Guys


원래 할랄 가이즈는 뉴욕 스트리트 푸드로 유명해요. 미국 여행가면 꼭 먹어봐야 할 뉴욕 3대 맛집 중에 하나지요. 드뎌 먹어보게 되서 기대만땅입니다!! 





뉴욕은 안 가봤지만 할랄 가이즈는 우리나라에도 강남점과 이태원점 이렇게 두 곳이 있어요. 제가 갔던 이태원점은 이태원역 2번 출구에서 걸어서 5분거리로 아주 가까워요.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123-32



이태원 할랄가이즈 뉴욕 맛집


2층 매장으로 올라가는 계단 벽면에 뉴욕 사진들이 쭉 걸려 있어서 실제로 뉴욕 분위기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할랄가이즈 뉴욕 스트리트 푸드


뉴욕에서 줄 서서 먹는 푸드트럭! 더 할랄 가이즈~~



이태원 더 할랄가이즈


매장 분위기는 이러합니다. 

탄산음료 디스팬서도 있고 패스트푸드 햄버거 가게 같은 분위기에요.  



할랄가이즈 The Halal Guys


여기가 주문하는 곳이에요. 


서브웨이 샌드위치 주문하는 것과 비슷했는데 어떤 소스를 넣을지 말지, 추가 토핑 여부 정도만 선택하면 되기 때문에 전혀 복잡하지 않아요. 


일하시는 분들이 외국인들이라 주문할 때 영어로 해야 하나 살짝 쫄았어요ㅋㅋ 두 분 중에 한 분이 한국어가 유창해서 다행히 어려움 없이 주문했답니다. 



이태원 할랄가이즈 메뉴 가격


더 할랄 가이즈 메뉴입니다. 


메뉴는 크게 샌드위치 / 플래터 두 종류가 있고, 플래터는 스몰, 레귤러, 뉴욕 세가지 크기가 있어요. 


그 다음에는 안에 들어가는 재료를 선택하면 되는데 치킨 / 자이로(비프) / 콤보(치킨+비프) / 팔라펠 이렇게 4가지 종류가 있어요. 팔라펠은 병아리콩으로 만든 완자로 채식하는 분들을 위한 메뉴 같아요. 



이태원 할랄가이즈 The Halal Guys


저는 콤보 플래터 레귤러 사이즈와 치킨 샌드위치를 주문해 봤어요.

이렇게만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아주 푸짐해요!!ㅎㅎ



할랄가이즈 플래터


콤보 플래터! 

가격 10,900원


비프와 치킨 두 가지 다 먹어보고 싶어서 콤보로 주문했어요. 


위에 잔뜩 올려진 블랙 올리브는 추가 토핑으로 추가 시 500원이 부과됩니다. 기본 야채가 양상추, 토마토 두가지 뿐이라 토핑 추가하는 거 추천하고 싶어요. 추가토핑에는 양파, 할라피뇨, 올리브 등등이 있는데 엄청 많이 올려줘서 아주 좋아요!!



할랄가이즈 할랄 푸드 플래터


위에 듬뿍 올려진 하얀 소스가 엄청 맛있어요. 마요네즈도 아닌데 뭔가 고소하면서 부드럽고 고기랑 진짜 잘 어울립니다. 


하얀 소스 위에 뿌려주는 붉은 소스는 매운 핫소스에요. 느끼하지 않게 맛을 잘 잡아줍니다. 저는 주문할 때 너무 매울까봐 한 번만 뿌려달라고 했는데 매콤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많이 뿌려서 먹어도 될 것 같아요. 


플래터에는 이렇게 노란색 길쭉이 쌀도 들어있어요. 향신료가 들어있는지 뭔가 독특한 향이 나서 요 쌀알은 호불호가 있을 것도 같아요. 



할랄가이즈 플래터 1


플래터에 라이스 말고도 빵이 세조각 들어있는데 빵에다가 싸서 먹으니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이태원 할랄가이즈 플래터


안에 큼지막한 고기가 진짜 많이 들어있어요. 아낌없이 넣어주네요. 


콤보라서 두가지 다 맛볼 수 있었는데 저는 치킨이 더 맛있었고, 남자친구는 비프가 더 맛있다고 해서 사이좋게 나눠 먹었어요. 둘 다 맛있긴 했어요!ㅋㅋ 



이태원 할랄가이즈 샌드위치


이번엔 치킨 샌드위치! 

가격 9,900원


샌드위치라고 무시하면 안 됩니다. 속이 아주 꽉 차고 크기가 엄청 커요. 그냥 손으로 들고 먹을 수 없을 정도로 큽니다. 



이태원 할랄가이즈 샌드위치 1


들고 먹다가는 내용물이 줄줄 흘러나올지도 몰라요. 뉴욕스타일 샌드위치인가 봅니다ㅋㅋ


샌드위치는 쫄깃한 브래드 안에 양상추, 토마토가 들어있고 고기는 플래터처럼 4가지 중에 선택하면 됩니다. 소스도 역시나 하얀 소스, 그리고 바베큐 소스를 뿌려주는데 진짜 맛있어요. 



이태원 할랄가이즈 샌드위치 3


샌드위치지만 포크로 잘라서 먹었어요. 안에 들어있는 치킨까지 한 입에 넣기 힘들 정도로 무척이나 커요!ㅎㅎ 플래터, 샌드위치 다 맛있는데 저는 밥보다 빵을 더 좋아해서 그런지 샌드위치가 더 좋았어요. 





이국적인 맛 좋아하시거나 평소에 케밥 즐겨드시는 분들이라면 더 할랄 가이즈 꼭 한 번 가보세요. 할랄 푸드지만 우리나라 사람들 입맛에도 정말 잘 맞는 음식인 것 같아요.  


엄청 먹고 싶었었는데 기대한 것만큼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화이트 소스가 대체 뭔지 모르겠지만 중독성 있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엄청 푸짐해서 더더욱 좋은 것 같아요. 


평생 뉴욕 갈 일이 생길지 모르겠지만 서울에서도 할랄가이즈를 맛볼 수 있어 다행입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eatgirl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eatgirl과 nolgo의 블로그 입니다. 야무지게 놀고먹고 싶습니다. ^^ .................................... by eatgirl

티스토리링크 추가해주세요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N
야무지게 먹자 N
야무지게 놀자
야무진 간식거리
야무지게 리뷰
야무지게 건강하게
야무진 정보
----------------
얼렁뚱땅 요리
얼렁뚱땅 작업실
----------------
일상다반사
----------------
블로그 이야기
----------------
test

글 보관함

달력

«   2018/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