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종로 수입과자점] 종로3가 세계수입과자 할인점이 점포정리에 들어가다.


점포정리



간만에 군것질거리를 좀 사러 종로3가 수입과자 판매점에 들렀다.

그런데 이런!! 

내가 너무 오래간만에 방문한것일까?

간만에 방문한 과자점의 매장안 이곳저곳에는 점포정리를 예고하는 안내문들이 붙어있었다.



종로3가 수입과자



 ☞ [종로 수입과자] 종로3가역 근처 수입과자 판매점 탐방기 -2014.4.2




종로3가 수입과자 점포정리





-점포정리-


얼마남지않은 기간동안에도 착한가격으로 과자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그동안  꾸준히 찾아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어쩐지 매장안에 물건들이 예전처럼 많지 않아 보인다했더니 이런 사정이 있었구나.

가게 점원에게 언제까지 장사하냐고 물어보니 6월 말까지는 할 것 같다고한다.

새로운 물건이 추가되는건 그보다 이전에 끝나고, 가게는 재고를 소진할때까지만 영업할듯 하단다.


요즘 빈 점포에 속칭 '깔세'로 두세달 들어와서 바짝 장사하고 빠지는 '메뚜기 상인'들이 많다고 하더니 이곳도 그들중 하나였던듯싶다. 하긴 이렇게 큰 점포에 과자 몇봉지 팔아서 이문이 얼마나 남겠냐마는.

인기좀 있다고 우후죽순격으로 생겨나는 수입과자가게들의 생명이 그리 길게가지는 못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이곳을 알게된지도 대략 두어달 정도 됐고, 종로 지나다니면서 군것질거리들을 값싸게 사먹기 좋았었는데 이렇게 금새 폐업을 하다니 조금 아쉬운맘이 든다.

덕분에 국내제과업체 질소과자 안사먹어서 참 좋았는데 ㅜㅜ

그래도 뭐 여기 말고도 수입과자 가게는 많으니까 ~



§


종로3가 세계수입과자점이 6월 말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니 아직 못가본 분들은 한번쯤 들러보시길.

폐업정리가 한창진행되면 좀 더 할인하지 않을까도 싶은데.. 희망사항일까?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