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코엑스몰 재개장 일주일전 모습


코엑스몰 리모델링은 아직 진행중


인터스텔라를 보려고 정말 오래간만에 코엑스를 찾았다. 

예전엔 메가박스에서 영화도 보고 쇼핑도하려고 코엑스에 꽤 자주 다녔었는데, 리모델링이 시작되고 매장들이 하나둘씩 문을닫은 이후에는 한동안 발길을 끊었었다.


자세히는 기억안나지만 마지막으로 코엑스를 방문했던게 거의 일년이 다 되가는것같다.


공사 시작한지 한참 됐으니 이제 리모델링 끝나고 재개장이 됐겠지 싶어 검색을 해봤는데 이런, 코엑스몰 재개장은 11월 27일 이란다.

아직도 일주일이나 남았네~


오늘은 재개장을 일주일 앞둔 코엑스몰의 모습을 사진으로 몇장 남겨본다.





진짜 오래간만에 방문한 코엑스몰. 

삼성역에서 코엑스로 연결되는 통로도 벽면을 온통 광고영상을 틀어주는 모니터로 도배를 해놨다.



개장까지는 일주일정도 남았는데 매장들이 아직 오픈전이고 가림막이 쳐져있다.



반대편 매장들은 대부분 문을 열고 운영중이었다.

예전 기억에 zara 가 있던 자리엔 에잇세컨즈가 들어와있었다. 

베니건스, kfc등은 아예 없어지고 다른 업체로 바뀌어있었다.



입구를 통해 들어오니 휑~한 실내가 썰렁했다.

마르쉐가 있던 자리에 에이치커넥트 매장이 크게 들어와있었다.

그외에는 대부분 아직 간판만 걸려있고 영업은 하고 있지 않았다.



COEX MALL GRAND OPEN

11월 27일 새로운 코엑스몰이 시작됩니다.



코액스몰 오픈매장 지도를 보니 메가박스와 아쿠아리움 주변, 아셈타워 주변의 일부 매장을 제외하고는 아직 대부분 운영을 하고 있지않았다. 개장이 일주일 남았는데 이거 예정일 맞출수는 있는거겠지?



계속해서 메가박스로 가는길에 보이는 풍경은 썰렁썰렁하다.

지오다노, GAP, ABC마트 메가스테이지 등의 일부 패션매장만 쓸쓸히 문을 열고있다.



점점 들어가보니 음식점들은 제법 영업중이다.




전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식당들이 많이 생겨난듯싶다.



드디어 메가박스 도착!



메가박스 주변도 아직 리모델링 공사가 한창중이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는 길이 답답하게 막혀있다.

주변 공사소음과 먼지, 타는듯한 냄새들이 신경을 거슬리게한다.



예매해둔 인터스텔라 표를 받아들고 상영관을 찾아 들어가니 이거 미로가 따로없구나!




메가박스도 여기저기 공사중이라 온전한 모습을 보이고있지 못하다.

그래도 상영관은 문제없이 돌아가고있다.

인터스텔라  짱짱맨!



재개장까진 며칠 남지않았는데 한창 공사중인듯한 모습이라 예정일을 맞출수 있을지 내가 괜히 쓸데없는 걱정이 들었다. 영화보고나니 즐길게없어 썰렁했던 코엑스몰이었지만, 완전한 모습으로 재개장한 모습이 어떨지 기대가 된다. 다음주에 정식 오픈하면 그때다시 방문해보아야겠다.



2014/11/14 - [왓슨스 11월 세일 추천 상품] 향수: 데메테르, 페레가모 인칸토 참 / 피지오겔 크림 등등 할인 가격정보

2014/11/13 - [마노핀 종로점] 마노핀 베이커리 카페에서 머핀과 커피 한잔~ / 마노핀 메뉴와 가격

2014/11/12 - [종로/수입과자 리뷰] 25.McOaty 엠씨오티 레이즌 초코칩 오트쿠키

2014/11/09 - [방산시장 가는 길] 소이캔들 만들기 재료 구입기. 방산시장 영업시간과 소이캔들 재료 파는 곳을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