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블로거머니] 블로그 운영 팁과 유용한 정보를 얻을수 있는 블로거들의 커뮤니티를 소개합니다.


Blog를 잘 운영하고 싶다면? 블로거 커뮤니티에 가입해보세요.


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nolgo입니다. 

저는 블로그를 운영한지 이제 일년이 조금 넘었습니다.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열심히 해봐야겠다고 맘먹은건 그리 오래 되지 않았지만 블로그 운영이라는것이 생각보다 쉽지 않더군요. 블로거로 활동 하는건 어렵지 않아도 '잘' 하기란 쉬운일이 아니라는것을 깨닳았습니다.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고를 달기시작하면서부터 어떻게하면 좀더 많은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을까 연구 해보고, 또 어떻게 해야 방문자를 더 끌어모을까 고민도 많이 했습니다. 


그때마다 모르는것 투성이라 물어볼 곳도 없어서 혼자 끙끙대기 일쑤였죠.


그러다 블로그 이웃으로부터 블로거 커뮤니티에 가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며 <블로거 머니> 라는 곳을 소개받았습니다.



Bloger Money 




<블로거 머니란?>

블로거 머니는 한마디로 '블로그를 잘 운영 해보고싶은 블로거들을 위한 커뮤니티' 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느끼는 어려움이나 공감가는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사이트죠. 초보 블로거들은 고수들에게 운영팁이나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노하우등을 배우기도 좋습니다.



홍보배너링크





그림은 팁&노하우 게시판에 올라온 피가되고 살이되는 고수 블로거들의 꿀팁입니다.

하나하나 글을 읽다보면 정말 배울점들이 많죠. 구글 애드센스 쉽게 승인받는법, sns를 이용한 블로그 홍보방법, 약관 위반없이 수익 향상시키는 방법, 올바른 이웃 관리방법등등 정말 유익한 정보들이 많습니다. 사이트에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글을 읽을 수 없으니 무료가입은 필수입니다.


☞ 블로거 머니 꿀팁 얻으러 가기





한 블로거머니에선 포스팅을 작성할때 필요한 저작권 염려없는 무료 이미지를 제공해 줍니다.

인터넷에서 쓸만한 무료 이미지를 구하기 힘든 초보들에게 저작권이 없는 고해상도 무료 이미지는 정말 유용합니다. 블로거머니 회원은 고해상도 3d 이미지를 하루 20장씩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들은 모두 블로거 머니에서 다운받은 이미지 입니다. 괜찮지 않나요? ㅎㅎ





로거 머니가 타 커뮤니티와 다른점 중 하나는 커뮤니티 활동을 하며 얻은 포인트를 현금화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게시판에 글을 쓰거나 댓글을 달때마다 포인트가 20p에서 최고 2000p까지 쌓이게 되는데, 이 포인트가 3만원이 되면 출금이 가능하죠. 커뮤니티에서 활동만 열심히 하더라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회원들의 참여도도 높고 타 커뮤니티보다 훨씬 활기가 넘칩니다.

때문에 질문 게시판에 모르는것을 질문하면 바로바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처럼 블로거머니에는 블로그를 열심히, 제대로 운영해보고싶은 블로거들을 위한 모든것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블로그를 이제 막 시작한 초보부터, 고급 운영팁을 공유하고 싶은 고수 이용자들까지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공간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며 생기는 궁금증이나 어려움, 고충들을 함께 나누고 싶다면 블로거 머니에 한번 방문해 보세요. ^^


☞ 블로거 머니 바가기



홍보배너링크






2015/04/03 - [블로그로 수익내기] 새로운 광고모델 리더스타임을 시작하다. CPT 광고


2015/03/27 - 인스타그램의 아성에 도전하는 네이버의 새 SNS 폴라(PHOLAR). 간단 사용기


2015/03/23 - 티스토리 CCL 설정, 해제 하는방법


2015/03/23 - 내 블로그 저작권 스스로 지키기. 저작권에 관심을 가집시다.


2015/03/21 - [다음 애드핏] 첫 수익금을 입금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