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여름샌들 샀어요 ㅎㅎ 발편한 여성샌들 - 르까프 피비


캐주얼 여성 키높이 샌들 


안녕하세요~ 간만에 eatgirl 입니다. ^^ 

오늘은 얼마전에 구입한 여름용 샌들을 하나 포스팅 할게요~


이 제품은 지난주말 가산 아울렛에 갔다가 고른 제품이에요. 사무실에서도 신기편한 예쁜 슬리퍼형 샌들을 찾다가 발견한건데 디자인도 무난하고 발도 엄청 편해서 참 맘에듭니당 ㅎㅎ



여름_여성샌들_발편한_샌들



아울렛 매장에갔더니 여름을 맞아 예쁜 샌들이 참 많더라구요.

여기저기 정신없이 둘러보다가 제가 고른 제품은 르까프에서 나온 피비라는 제품이예요.



여름_여성샌들_발편한_샌들_2



이거 쫌 예쁘지 않나요? ㅎㅎ



여름_여성샌들_발편한_샌들_3



원래 가격은 74,000원인데 4만2천원에 구입했어요.

발등이 닿는부분이 천연가죽이라 엄청 부드럽고 편해요.

신발 바닥도 엄청 말랑말랑 푹신해요!



여름_여성샌들_발편한_샌들_4



굽도 은근히 높아서 키높이 효과도 있습니당. ㅎㅎ 





핏플랍 매장에도 이것과 비슷한 모델이 있었는데 그 모델은 디자인이 너무 번들거리고 요란하더라구요. 

쪼리형(?)도 있었는데 그건 취향이 아니라 패스 ~ 가격도 꽤 비쌌는데 제가 산 샌들이 핏플랍보다 훨씬 저렴하고 더 예쁜것 같아요 ㅋ



여름_여성샌들_발편한_샌들_5



바닥 고무도 짱짱해서 일상생활에 신어도 좋아보이죠?

잘 미끄러지지도 않을것 같아서 맘에 들어요.



여름_여성샌들_발편한_샌들_6



마지막으로 착샷 입니다. ㅋㅋ 괜찮죠?

맘에드는 샌들을 싸게 잘 산것같아요.

올 여름 자주 신어주어야 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