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커플 무민 아이스 텀블러 구입하다 ㅎㅎㅎ


귀여운 무민 아이스텀블러


갑자기 잍걸이가 카톡으로 사진을 한장 보내면서 하나 골라보라네요. 

뭔가하고 살펴보니 아이스 텀블러군요. 더 자세히 보니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져 있네요. 왠 하마들이냐고 물어보니 하마 아니고 핀란드 요정같은거랍니다 ㅋㅋ. 이름이 무민(moomin) 이라나요? ㅎㅎ



무민_아이스텀블러_1



차가운 음료수를 마실때 바깥쪽에 물방울이 맺히지 않도록 이중으로 만든 아이스 텀블러가 하나 필요했는데 잘됐다 싶었습니다. 다시 보니 무민이란 캐릭터가 꽤 귀엽기도 해서 맘에드네요. ㅎㅎ


저는 파란색이 시원해보여 1번 무민 블루를 골랐습니다. 잍걸이는 노란색이 맘에 든다며 옐로우를 선택해서 주문했습니다. 알록달록 플라스틱 빨대까지 들어있어 더 귀엽네요 ㅋ



무민_아이스텀블러_2



그리고 며칠후 택배로 배송된 무민 아이스 텀블러.

이렇게 귀여운 상자에 넣어서 보내주다니, 심쿵하네요 ㅋㅋㅋ



무민_아이스텀블러_3



꺼내서 보니 역시나 이쁩니다. 잍걸이도 엄청 귀엽다며 잘샀다고 하네요. 사무실에 가져가서 아이스커피 마실때 사용한다고 하는데, 주위에서 다들 예쁘다고 난리랍니다. 

저는 집에 놓고 집에서만 사용중입니다. ㅋㅋㅋ 부끄러워서 그런건 아니구요.



무민_아이스텀블러_4



용량도 적당하고 색깔도 시원해서 올 여름은 여기다 시원한 음료 담아서 자주 마셔야겠습니다.

내일은 여기가 아이스티를 넣어 마셔봐야겠네요. 


무민, 올 여름을 부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