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애슐리 딸기축제] 애슐리 상봉점 디너 이용 후기. 신메뉴 먹으러 고고~


ASHLEY STRAWBERRY 딸기 페스티벌


1년에 한 번 뿐인 딸기 축제~

작년에 못 가서 너무 아쉬웠는데 올해도 딸기 축제를 한다는 얘기를 듣고 바로 달려갔어요.


주말에는 발렌타인 데이와 겹쳐서 사람들 겁나 많을 것 같아 저는 평일 디너를 이용했지요.

딸기 먹을 생각에 완전 신나서 갔네요 ㅋㅋㅋ


애슐리 딸기 축제기간2월 11일 부터 3월 중하순 까지라고 해요. 

딱 제철 맞은 딸기가 많이 나올 시기죠?ㅎㅎ

실제로 이 때가 딸기 품질이 가장 좋은 시기라고 합니다.


딸기도 맛과 향이 뛰어난 밀양딸기를 사용한다고 하니 더 기대가 되는군요!


어디 한 번 딸기 페스티벌 즐기러 가볼까요~^^



애슐리_딸기축제_딸기페스티벌_상봉점_딸기뷔페_1


딸기 메뉴만 모아봤어요. 

아쥬 그냥 딸기 딸기~ 합니다.



애슐리_샐러드바_딸기축제_딸기페스티벌_상봉점_상봉홈플러스_맛집_1



제가 이용한 곳은 상봉 홈플러스점이에요. 

오후 6시 땡하고 가서 처음에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는데 시간이 지나니 점점 몰려서 평일인데도 사람들엄청 많았어요.





상봉점은 홈플러스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여기는 애슐리 W 매장입니다.

홈플러스 입점 매장이라서 매월 2,4번째 일요일은 휴무일이에요.


이용시간은 AM 10:30 ~ PM 10:00 



애슐리_딸기축제_딸기페스티벌_상봉점_딸기뷔페_2



샐러드바 한 쪽 코너에 딸기 메뉴들을 모아놨네요.



애슐리_딸기축제_딸기페스티벌_상봉점_딸기뷔페_3



'화이트 생딸기 캔들''초코 생딸기 캔들'



애슐리_딸기축제_딸기페스티벌_상봉점_딸기뷔페_4



초코 생딸기 캔들은 티라미수 컵케익이에요.

딸기 장식이 먹음직스러워요.



애슐리_딸기축제_딸기페스티벌_상봉점_딸기뷔페_5



초코초코 생딸기 퐁듀, 생딸기 롤롤



애슐리_딸기축제_딸기페스티벌_상봉점_딸기뷔페_6



'모히또에서 딸기 한 잔'


영화 내부자들의 명대사를 패러디했네요

새콤달콤한 딸기음료 모히또~ 



애슐리_딸기축제_딸기페스티벌_상봉점_딸기뷔페_7



딸기 메뉴들이 광고 이미지사진과 거의 흡사한 것 같아요.

일단 과장광고는 아닌 걸로~ㅋㅋ

맛은 어떨지 먹어볼까요?



애슐리_딸기축제_딸기페스티벌_상봉점_딸기뷔페_8



이건 '생딸기 한다발 팬케이크' 입니다.


팬케이크는 즉석에서 바로 구워줘서 나오자 마자 사람들이 다 가져가더라구요.

처음에는 있는 줄도 몰랐다가 나중에 알았어요.


제가 먹은 건 좀 식어서 그런지 팬케이크 반죽이 그렇게 부드럽지는 않았네요.

위에 토핑으로 올라간 딸기, 생크림, 아몬드, 시럽의 조화는 괜찮았어요.



애슐리_딸기축제_딸기페스티벌_상봉점_딸기뷔페_9



딸기 메뉴들이 각각 다 맛있지는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딸기가 싱싱한 건 인정!

딸기 자체가 달고 맛있더라구요.


딸기 장식이 올라간 생크림 컵케이크티라미수 컵케이크는 안에도 딸기가 조금씩 들어있었어요.

티라미수는 제가 기대했던 치즈 맛이 아니어서 좀 실망~



애슐리_딸기축제_딸기페스티벌_상봉점_딸기뷔페_10



가장 맛있었던 메뉴는 바로 초코초코 생딸기 퐁듀였어요.

딸기 자체가 맛있어서 그런지 딸기에 초코가 살짝 묻혀진 이 딸기 퐁듀는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애슐리_딸기축제_딸기페스티벌_상봉점_딸기뷔페_11



딸기가 싱싱하죠?ㅎㅎ



애슐리_샐러드바_딸기축제_딸기페스티벌_상봉점_상봉홈플러스_맛집_2



애슐리 상봉점은 밖에서 보는 것보다 안에 자리가 꽤 넓어요.


딸기 축제 기간이라서 평일 저녁인데 사람들이 북적북적~ 

한가할 때 사진 미리 찍어 두길 잘한 것 같아요. 

나중에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놀랐네요.



애슐리_샐러드바_딸기축제_딸기페스티벌_상봉점_상봉홈플러스_맛집_3



여기서부터는 딸기 메뉴 외에 애슐리 샐러드바 메뉴들입니다.


'훈제 연어'와 '리코타 치즈 샐러드

이 두가지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에요.

이 날따라 훈제 연어가 너무 맛있어서 두 접시는 먹었어요.



애슐리_샐러드바_딸기축제_딸기페스티벌_상봉점_상봉홈플러스_맛집_4



치킨과 커리, 그릴 메뉴들

그릴 메뉴들은 좀 뻣뻣해서 별로...;;

치킨은 엄청 바삭하고 청양고추가 살짝 들어가서 매콤하네요.

부드러운 커리에 찍어먹으니 잘 어울려요.



애슐리_샐러드바_딸기축제_딸기페스티벌_상봉점_상봉홈플러스_맛집_5



커리는 부드러운 커리와 매콤한 커리 두 종류가 있었는데 둘다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그릴 종류는 전체적으로 별로 맘에 안 들었는데 이번에 먹은 등갈비는 야들야들하니 맛있네요. 강추!



애슐리_샐러드바_딸기축제_딸기페스티벌_상봉점_상봉홈플러스_맛집_6



오징어 먹물로 반죽한 '고르곤졸라 피자'와 호떡 맛 나는 '호호 피자'

맛있었어요 ^^



애슐리_샐러드바_딸기축제_딸기페스티벌_상봉점_상봉홈플러스_맛집_7



까르보나라 떡볶이는 이날 간이 덜 됐나 밍숭맹숭;;

옆에 꽃게 로제 파스타는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꽃게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소스도 맛있고 게살 발라서 같이 먹으니 더 맛있네요.



애슐리_샐러드바_딸기축제_딸기페스티벌_상봉점_상봉홈플러스_맛집_8



꽃게 로제 파스타는 맛있어서 한 번 더 먹었어요.

떡볶이 맛 나는 매콤한 야끼우동짜장 떡볶이는 so so~ 



애슐리_샐러드바_딸기축제_딸기페스티벌_상봉점_상봉홈플러스_맛집_9



겨울 시즌 메뉴로 나온 '불짬뽕 스튜'입니다.


불맛은 나는데 진짜 입에 불나게 매워요.

매운 거 잘 못 먹어서 한 입 먹고 패쓰~



애슐리_샐러드바_딸기축제_딸기페스티벌_상봉점_상봉홈플러스_맛집_10



웬 라면땅?ㅋㅋ


겨울 시즌 메뉴로 나온 '라면땅 그래놀라바'입니다.

견과류와 베리가 많이 들어간 건강식 라면땅이에요.



애슐리_샐러드바_딸기축제_딸기페스티벌_상봉점_상봉홈플러스_맛집_11



기본적인 샐러드바 메뉴들.

톡 쏘는 겨자 맛의 애플 머스터드 치킨 샐러드도 맛있었어요.



애슐리_샐러드바_딸기축제_딸기페스티벌_상봉점_상봉홈플러스_맛집_12



'딸기 모히또''망고 샐러드'


딸기와 애플민트, 레몬이 들어간 딸기 모히또는 상큼하니 먹을만 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달달한 맛이에요.ㅋㅋ



애슐리_샐러드바_딸기축제_딸기페스티벌_상봉점_상봉홈플러스_맛집_13



전에 못보던 허니버터 감자칩, 이거 맛있었어요.

엄청 짭짤하고 엄청 달달한 감자칩!


테이크 아웃으로도 판매하더라구요. 

한참 인기 있었던 과자 허니버터칩보다 저는 이게 더 맛있네요.



애슐리_샐러드바_딸기축제_딸기페스티벌_상봉점_상봉홈플러스_맛집_14



이제 디저트 타임입니다.

커피와 쿠키, 초코 브라우니 케이크 


아쉬웠던 건 이 날 애슐리 치즈 케이크가 없었어요.

애슐리하면 치즈케이크인데 말이죠ㅠㅠ

딸기 축제 기간에는 안 나오나 봐요. 

없어진 건 아니고 3월 말에 다시 나온답니다.


지금 가면 치즈케이크는 없어요~!!



애슐리_샐러드바_딸기축제_딸기페스티벌_상봉점_상봉홈플러스_맛집_15



후식으로 먹은 과일들.

자몽, 파인애플, 오렌지, 레몬 젤리, 망고 샐러드



애슐리_딸기축제_딸기페스티벌_상봉점_딸기뷔페_12



사진 올려 놓고 보니 진짜 무진장 먹고 왔네요.

애슐리 딸기 시즌 메뉴들은 총 6가지 종류를 맛 볼 수 있었어요.





겨울 시즌 메뉴딸기 축제까지 즐길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3월 중하순까지 애슐리 딸기 축제가 계속 된다고 하니 놓치지 말고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