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간식거리

요즘 유행하는 저도수 과일탄산주 이슬톡톡 복숭아를 먹어보다.


이슬톡톡 - 가벼운 3% 과실주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nolgo 입니다.

저는 며칠전 날씨가 너무 좋아서 짝꿍이랑같이 서울숲에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본격적인 무더위가 오기전 이맘때가 기분좋게 야외활동하기엔 딱 좋은기간 같아요 ^^



이슬톡톡 복숭아



나들이엔 맛있는 음식이 빠질 수 없는법!



이슬톡톡 하이츄



먹거리를 사러 근처 편의점에 들러 이것저것 골라봤습니다.

음료수도 하나씩 사려고 음료 냉장고를 살펴보니 요새 유행하는 저도수 스파클링 칵테일들이 정말 많네요. 맛은 어떨까 호기심이 생겨서 캔 맥주를 사려다가 이쪽으로 방향을 돌려봤습니다.




이슬톡톡 하이츄 부라더소다



츄하이, 부라더소다, 이슬톡톡, 

순하리 소다톡, 트로피칼 톡소다 .... 



저도수 과일주 종류가 이렇게나 다양했군요. 그 중에서 저와 짝꿍은 부라더소다와 이슬톡톡을 하나씩 골라봤습니다. 마침 GS25 편의점에선 5월 한 달 동안 얼음컵 증정 행사를 하고 있네요. 굳!



이슬톡톡 복숭아 2



공원 한적한 곳에 돗자리를 깔고 앉아 사온 음료들을 살펴봅니다. 먼저 이슬톡톡 부터!


요즘 요 분홍색 캔이 SNS 여기저기서 많이 보이더라구요. 아이유가 똑단발하고 찍은 cf도 봤는데 저게 정말 술 광곤가 싶을정도로 귀여웠어요. 맥주 알콜 도수가 보통 4~5도 정도인데 이슬톡톡 도수 는 3%라고 하니 좀더 부담없는 알콜함량이군요. 술에 약한 여성층을 잘 공략한 제품같습니다.


술 잘못먹는 짝꿍도 요건 괜찮을것 같다고 하네요. ㅎㅎ




이슬톡톡 복숭아 3



잠깐 제품 정보를 살펴봅니다. 이슬톡톡 제조사는 하이트 진로, 가격1,800원 입니다.

원재료로 화이트 와인, 액상과당, 복숭아 과즙, 요구르트향 등등이 쓰였습니다. 무엇보다 이제품은 알코올이 3% 들어있는 엄연한 이니까 청소년, 학생들은 훠이훠이~


캔 용량은 355ml입니다. 근데 어딜봐도 칼로리 정보는 찾을수가 없네요. 



이슬톡톡 얼음컵



자 이제 마셔볼까요?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와서 그냥먹어도 시원하지만 얼음컵을 증정품으로 받아왔기 때문에 온더락으로 마셔봅니다. 여기에 빨대 꼽고 길거리를 걸으며 마시면 파워 음주보행 이군요. ㅋㅋ

 



이슬톡톡 복숭아 얼음컵




잔에 따라서 마시기전 사진 한장 찰칵!



이슬톡톡을 한 모금 마셔보고 바로 든 느낌은 "응? 이거 그냥 복숭아 음료수잖아!" 였어요. 

알콜이 거의 느껴지지 않고 달달한 복숭아 요구르트맛만 났거든요. 거기에 강하지 않은 탄산이 들어있어 이름처럼 톡톡 터지는게 가볍게 마시기 정말 좋네요. 술 잘 못마시는 짝꿍도 마셔보더니 그냥 맛있는 음료수 같다며 잘 마시더라구요 ㅎㅎ. 


얼음컵에 마시면 조금 맛이 연해져서 이프로 복숭아맛을 먹는것같기도해요. 그래서 나중엔 얼음없이 그냥 마시는편이 더 달달하니 좋더군요. 


그런데 한 캔 다 비울 때 쯤엔 술기운이 살짝 느껴지긴 하더라구요. 계속 마신다고해서 취할것 같진 않지만, 술 못마시는 사람은 정말 얼굴이 아이유처럼 발그레 해질것같긴 해요.




이슬톡톡 부라더소다



음 맛있다!





기분 좋아지고 싶을땐 독한 술대신 부담없이 맛있는 술 이슬톡톡을 마시면 좋을것 같아요. 더운 여름엔 아이스음료를 마시듯 얼음컵에 따라마셔도 괜찮겠네요. 


이슬톡톡 파는곳은 편의점이나 마트 대부분에서 판매하니까 아직 못드셔 보신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부라더 소다는 다음 시간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