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간식거리

[ 이마트 빙수 ] 망고밀크빙수 맛있어요!


이마트 빙수 - 망고밀크빙수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항상 야무지게 먹는 eatgirl 입니다.

며칠 전, 집 앞 이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맛있게 생긴 빙수가 있어 냉큼 집어왔어요. 

요 녀석도 이마트 PB 상품인가 보네요. 이마트 빙수는 허니&밀크빙수망고&밀크빙수 두 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저는 망고밀크빙수로 사봤어요. 



이마트 빙수 망고밀크빙수 1



망고 밀크 빙수

우유, 망고를 넣어 곱게 갈은 얼음빙수에 망고 아이스크림과 망고를 토핑하였다고 합니다.





용량은 280ml, 가격은 2,480원

참고로 허니밀크 빙수는 망고 빙수보다 좀 더 저렴한 1,980원이었어요.



이마트 빙수 망고밀크빙수 2



칼로리는 314 kcal로 밥 한공기와 맞먹네요. 

우유빙수에 망고까지 들어갔으니 칼로리가 높긴 하겠죠?ㅎㅎ  



이마트 빙수 망고밀크빙수 3



제품 유형은 샤베트로 분류되는군요. 

재료함량을 보니 망고시럽과 망고농축액이 눈에 띄고 그 외에도 우유, 탈지분유, 유청 등이 들어 있어요.



이마트 빙수 망고밀크빙수 4이마트 빙수 망고밀크빙수 5



뚜껑에 스푼이 들어있어 숟가락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어요.

꽤 단단한 플라스틱 일회용 스푼입니다.



이마트 빙수 망고밀크빙수 6



플라스틱 뚜껑을 여니 망고스러운 포장지가 군침을 돌게 합니다. 



이마트 빙수 망고밀크빙수 7



이야~ 비쥬얼 좋네요!!

망고 아이스크림이 이렇게 앙증맞게 꽃모양으로 들어 있을 줄은 몰랐어요.ㅎㅎ


흰색, 노란색 조합도 좋고~ 

맛은 어떨지 한 번 먹어볼까요?



이마트 빙수 망고밀크빙수 8



달달한 망고퓨레와 우유빙수를 함께 먹으니 달콤 시원~ 합니다.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중간 중간 망고 덩어리?까지는 아니지만 뭉그러지지 않은 망고도 살짝 보였어요. 



이마트 빙수 망고밀크빙수 9



눈꽃 빙수는 아니지만 우유 얼음이라서 부드럽고 금방 녹아요.

우유 빙수만 먹어도 달달하네요.



이마트 빙수 망고밀크빙수 10



망고 아이스크림도 망고 맛이 강하지는 않지만 맛있네요.

아이스크림은 섞기 아까워서 퍼먹기로 합니다.ㅋㅋ



이마트 빙수 망고밀크빙수 11



그런데 먹다보니 상대적으로 아래쪽 우유빙수가 빨리 녹고 위에 망고 샤베트는 좀 딱딱해요..

저는 망고 샤베트가 좀 더 부드러우면 좋을 것 같아요.



이마트 빙수 망고밀크빙수 12



2천원 대의 가격 치고는 만족스러운 빙수였어요. 마트에서 파는 그 전형적인 팥빙수는 우유를 부어 먹어야 맛이 있는데 이마트 빙수는 우유 얼음이라서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빙수를 좋아하지만 찬 거를 잘 못먹어서 여름에도 한 두번 먹을까 말까 하는데 올여름에는 이마트 빙수 가끔 사먹을 것 같아요. 양도 딱 적당하고 가성비가 좋네요.


망고 좋아하고 달달한 거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는 망고밀크빙수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