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간식거리

건강한 견과류 간식 Nut world 스페셜 믹스넛.


Nut world 스페셜 믹스넛


오래간만에 동묘앞 벼룩시장에 놀러갔다가 몇가지 간식을 좀 사왔습니다.

요건 그 중에서 정말 잘샀다 싶은 견과류 모음 <스페셜 믹스넛> 입니다.


관련글: [수입과자] 동묘 벼룩시장 수입과자가게 가는법!



믹스넛



550g 짜리라 크고 묵직하네요. 가격은 단돈 3,000원 이었습니다. 정말 싸죠??

마트에서 이정도 크기의 모듬 견과류 사려면 보통 만원 이상이잖아요. ㅎㅎㅎ


내용물도 꽤 알차고 다양해요. 마카다미아, 블루베리, 크렌베리, 캐슈너트, 병아리콩, 아몬드 이렇게 여섯가지가 들어있어요. 쓸데없는 꿀땅콩이나 건포도 이런것은 없고, 값나가는 고급 견과류가 많이 들어가있어 구성이 매우 훌륭합니다.



믹스넛 1


믹스넛 2



원재료들의 함량은 구운 아몬드 24%, 피넛오일 캐슈너트 20%, 구운 병아리콩 20%, 건크랜베리 20%, 마카다미아 8%, 건블루베리 8% 입니다. 맛있는 견과류들이 골고루 들어있어서 참 좋군요.



믹스넛 3



입구는 지퍼백으로 되있어 열고 닫기가 편리합니다.



믹스넛 4



견과류 하루 한 줌씩 먹으면 건강에 정말 좋다고 하죠?



믹스넛 5


스페셜 믹스넛

맛있겠쥬~ ?





접시에 한 줌 덜어 먹어봅니다. 유통기한이 세달정도 남은 상태라서 맛은 괜찮을까 살짝 걱정했는데 다행히 아무 문제없이 맛있네요. 아몬드는 오독오독 고소하고 마카다미아, 캐슈넛도 담백한 맛이 참 좋아요.

구운 병아리콩은 좀 딱딱한데 먹다보니 은근 씹는맛이 있네요. 새콤달콤한 크렌베리와 블루베리도 꿀맛이네요 ㅎㅎ


양이 상당해서 하루 한줌씩 먹으면 꽤 오래 먹을듯해요. 너무 맛있어서 한번에 한 줌으로 끝나지 않는것이 조금 문제긴 하군요 ^^